오하라 유노 메가드라이브 미니 광고 모델 大原優乃

오하라 유노 大原優乃


허미... 그라비아 모델 랭킹 1 위에 빛나는 오하라 유노가 메가드라이브 미니 광고 모델로 활동할 줄이야.. ㄷㄷ 발매된지 꽤 지난 시점인데, 지금도 광고를 하고 있다는 사실도 새삼 놀라움.

저도 사고싶긴 했는데, 굳이 필요하지 않을 거 같아서 사진 않았지만 국내에서도 발매가 되어 많은 아재분들이 구매를 하셨죠.



이쁜건지 귀여운건지.ㅎ 솔직히 화보가 훨씬 이쁨. 메가드라이브 미니 참 작긴 하네요.



오하라 유노야 워낙 한국에서 유명한 시노자키 아이처럼 거유녀 스타일이라서 일본에서 유독 인기가 많은듯 합니다. 최근 1~2 년간 그라비아 공장장이라고 말할 정도로 엄청난 기세로 찍었고..

지금은 그라비아 모델로서의 성공을 발판으로 드라마 단역 출연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신인도 아니고.. 사실 오하라 유노는 어린시절 아역으로 먼저 데뷔를 한 경력이 있고, 또 아이돌 dream 5 라는 그룹에서 멤버로서 활동을 했기도 했고.. 중고 신인이려나..

나이가 어려서 강점입니다.



하도 바스트에 자신이 있는 오하라 유노라서 오히려 노출이 없는 사진을 찾기가 더 힘들다능.. 2020 년에도 그라비아 모델로서의 활동 역시 두드러질 전망입니다.

나이가 어려서 못해도 최소 3년은 이바닥에서 계속 볼 처자가 아닐런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