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키 유코 절친, 타니 마리아의 위엄 谷まりあ
- 그라비아월드3/피난처6
- 2020. 1. 3.
타니 마리아 谷まりあ
일본 도쿄 출신이자 여성 탤런트, 모델로 활동중인 타니 마리아. 외모에서 풍기는 모습만 봐도 혼혈 느낌 물씬인데, 사실 일본인과 파키스탄 부모님에게서 태어난 하프.
취미가 배구, 서양음악 듣는 것이며 영어에 능통하다고. 인기에 비해 딱히 드라마 출연은 하질 않고, 인터넷 드라마에서만 몇 번 나온 적이 있습니다. 그만큼 연기력이 딸린다는 증거.
얼마전에 타니 마리아 화보 2장이 나왔는데, 생각난김에 찾아 봤습니다. 얼굴은 꽤나 미인형이긴 합니다. 와우,
와... 이쁘다.
이런 처자가 있었나..ㄷㄷ
일본 배우이자 모델인 아라키 유코와 가장 친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하도 친해서 타니 마리아가 아라키 유코 근처로 이사왔다는 기사도 얼마전에 보도될 정도로 둘의 우정이 굉장히 좋은 편.
일각에서는 밑바닥 시절부터 모델 일을 같이 하면서 우정을 다졌다고 알려짐. 국내에서는 일본 드라마 출연을 하지 않아서 인지도는 제로급에 가깝습니다.
이름 : 타니 마리아 谷まりあ
나이 : 1995 년생
키 : 160 cm 의외로 작음.
확실히 모델이라 그런가 포즈며 그 밖의 몸짓이 너무나 이쁜 타니 마리아입니다. 관련 영상을 한 번 찾아봤습니다.
현재 타니 마리아는 본인의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으며, 영상도 자주 올라오는 편. 위의 영상에서는 타니 마리아의 눈썹 그리는 법에 대한 메이크업 강의를 하는데, 와.. 얼굴 꽤나 이쁘네요.
눈썹 털이 굉장히 매력이 넘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