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레전드 웨폰 X
marvel legends weapon x
마블레전드 웨폰x 를 구매했습니다. 엑스맨 시리즈에서 웨폰x 는 가상의 비밀정부 유전자 연구 시설 프로젝트의 캐릭터가 바로 웨폰x 가 되겠다는 말씀. 울버린을 제압하려고 인위적으로 비슷한 놈을 만든 캐릭터. 뭐, 그래봤자 당연하게도 울버린에게 털리는 이미지이지만..
대강 이런 이미지의 캐릭터가 웨폰x 가 되겠습니다. 야성미 넘치는 홀딱 벗은 이미지.
새 거 사기 싫어서 중고 구매.
가장 큰 이유가 약간의 도색을 해서.^^
마블 코믹스에 나오는 이미지와 흡사한 모습입니다.
baf 칼리반 웨이브는 사실 몇몇 캐릭터는 아직도 사고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비스트라던가, 포지, 쥬빌리 정도 말이죠.
야성미 넘치는 얼굴.
판매자 분께서 도색을 해줬는데, 무광으로 뿌린 겁니다. 원래는 뭐랄까, 마블레전드 특유의 광택이 있는데, 많이 죽은 느낌이 나죠. 이것은 무광 마감제를 뿌린 덕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홀딱 벗은 것이 참 맘에듬..ㅎㅎ
클로의 형태는 이전에 나왔던 울버린 제품들 보다 훨씬 잘 나온 형태. 아주 잘 박혀 있습니다.
다 벗겨내고 찍으려고 하다보니, 이게 전부 이어져 있습니다. 그냥 빼려고 하면 안빠져서 뜨거운 물을 사용해서 느슨할 때 빼주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 겨우 장신구들을 뺄 수 있었습니다. 사실 가위로 싹뚝 잘라버려도 상관은 없지만, 왠지 아까워서리.. 빼고 나니 속이 다 시원합니다. 물론 다시 장신구를 넣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너무 힘들겠네요. 짤라버려야 하나.
상남자 포스. 전 이 소체가 너무 좋아요. 어깨 관절이 들어간 제품들은 포징 취하기 너무 좋기 때문이죠.
위의 사진이 마블레전드 시리즈 중에서도 특히나 좋아하는 소체들입니다. 공통점은 역시나 어깨 관절이 들어간다는 점이죠. 울버린 설정이 키가 작다는 것인데, 딱 봐도 일반적인 소체들보다 작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키 비교.
shf 춘리와 키가 똑같음..ㅎㅎ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몇 개 더 사고싶을지경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