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사용하던 피규어 배경지는 라이크미 슈팅테이블이라는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3만원대 중에서는 꽤나 쓸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위의 사진이 제가 사용한 라이크미 슈팅테이블입니다. 작은 넨드로이드 제품이나 관상용 제품들 촬영엔 꽤나 편하게 쓸 수 있지만, 전 6인치 액션 피규어 제품들을 주로 사다보니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라이크미 제품의 장점이 편리한 이동성에 있는데 그것 때문에 바닥이 평평하지않아 늘 피규어 포즈샷을 취할 때마다 쓰러지기 일쑤였습니다.
거기에 가로폭이 좁다보니 늘 다른 사물이 나와서 편집 시간이 늘어나는 것도 별로였지요. 가로폭 60 cm 입니다.
본인의 사용후기
https://blog.naver.com/sooyil/221031540770
그러다가 요새 6인치 액션 피규어 찍다가 갑자기 마구마구 사진을 찍고싶단 욕구가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합니다. 피규어 배경지가 필요한 순간이 찾아온거죠.
판매처 : https://smartstore.naver.com/ramimall/products/4561562393
그나마 가장 유명한 라미 피규어 배경지를 봤습니다. 사이즈는 제가 필요로 하는 큰 사이즈가 있더라고요. 120 *200 초대형 크기가 있습니다.
다만 배경지치고 배송비 포함 2만원대면 싼 것은 아니죠. 그래도 사려고했으나, 단색계열만 지원을 해서 포기에 이르렀습니다.
단색계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판매처 : http://biondi.co.kr/product/list.html?cate_no=26
그다음 찾아본 제품은 비온디 라는 제품입니다. 여기는 자체 사이트를 운영하며, 피규어 배경지 전문 쇼핑몰 냄새가 물씬 나더라고요.
다양한 제품라인을 갖고있는 라미쪽과는 다른 느낌이었고, 무엇보다 라미보다 1만원 가까이 비쌉니다.
결론.. 비온디 배경지를 구매했습니다. 화장실에서 폰으로 적다보니 두서가 없네요,없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