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판왕 휴대용 플레이스테이션2 등장! PS2P

제목이 자극적이죠? 문제는 진짜 나왔다는 사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출시한 이 판매자는 플스2 슬림형 70000 번대를 개조해서 휴대용 플스2 를 만들었습니다.

휴대용 플레이스테이션2

 

가격이 비록 70 만원대이긴 하지만, 실기로 돌리는 제품으로 슬림형 보드 뜯어내고, 거기에 듀얼쇼크도 함께 집에 넣었습니다.

실제 제품은 dvd 로 돌리진 않고, 아시는대로 플스2 하드로더로 게임을 돌리는 형식으로 만들었습니다.

 

 

psvita 와 비슷한 디자인. 여기서 개인적으로 좋은점은 듀얼쇼크 아날로그가 기존 패드와 동일한 크기라는 점. 비타나 다른 작은 사이즈의 아날로그라면 아마 짜증날듯 합니다.

 

7인치 ips 패널 채택. 480p 를 지원하며 4:3 화면 비율도 지원한다곤 하는데, 리뷰 영상이 더 많이 나와봐야 알듯 합니다.

 

플스2 메인보드를 통채로 뜯어서 넣었기 때문에 사이즈 두께는 감안해야 합니다. 기본 32gb 가 내장 되었고, 8mb 메모리카드가 박혀 있습니다.

 

판매자의 정보에 따르면 완충시 3시간 정도를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70 만원 투자해서 사볼만하다라는 것이 제 생각이긴 합니다. 에뮬이 아니라 실기이기 때문이죠.

중국에서 현재 만들고 있는데, 1억대 팔린 플스2 의 슬림 70000 만번대의 중고 씨가 중국으로 다 흘러들아가 사라질까요?

설마요..ㅎ그렇다고 다 없어질거라곤 보질 않네요. 일단 가격이 일반인이 사기엔 조금 부담스럽기도 하고 완전 매니아 층을 노렸기에 판매량은 많지는 않을듯 합니다.

그나저나 판매량을 보니 벌써 30 대가 넘게 팔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여유되면 하나 사보고싶긴 하네요.

판매처
https://a.aliexpress.com/_sWAMb0

 

 리뷰 영상
https://youtu.be/QbJBo2wlX8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