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모토 리오 근황 주프레 커버까지 담당한 슴자감 寺本莉緒

테라모토 리오 寺本莉緒


일본의 배우, 탤런트,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중인 테라모토 리오. 寺本莉緒 사실 그동안 크게 이슈를 받지 못하다가 재작년 2018 미스 영매거진 대회에서 2등하고 화려하게 그라돌로서 진출한 처자가 바로 리오입니다.

무려 G 컵이라는 초유의 바스트로 아주 그냥 초토화 시키고 있는 모습입니다. 이번달 주프레 커버까지 담당할 정도이니 확실히 일본인들은 가슴 컴플렉스가 있는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임.

무조건 크면 다 좋아함. .. 아.. 한국도 마찬가지인가.



몸매가 탈 아시아인급의 바스트 보유자라서 그런가 테라모토 리오가 입으면 진짜 다 티가 남. 키가 전부 바스트로 갔음.ㅋ



얼마전엔 한국에 왔는지, 본인의 sns 에 치마저고리 라고 일본어로 작성된 글을 봤습니다만, 이쁘네요. 어째 한국인보다 외국인들이 한복을 더 좋아하는 인상이 되었냐능..

얼마나 추운지 코가 새빨감..ㅎㅎ 사실 이런 사진말고 그라비아 화보 올리고싶은데, 진짜 너무 강해서 도저히 못올립니다.



테라모토 리오의 신장은 150 cm , 그러나 키가 전부 바스트로 갔다능. 쓰리사이즈가 무려 88-60-88 입니다.



테라모토 나이가 2001 년생입니다. 하아. 올해 딱 한국 나이로 20살이 되는군요. 몸매도 좋고, 나이도 꽤나 어리기 때문에 향후 3년간은 편하게 테라모토 리오의 그라비아 화보를 볼 수 있을 전망.

이름만 검색해봐도 수영복 사진 전부 볼 수 있으니 꼭 필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