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해즈브로 세일 제품들이 도착했습니다 feat. 하이퍼 리얼 다스베이더

진짜 저렴하게 사보려고 카드 신공에 오케이 캐시백에 티멤버십 할인까지 총동원 했습니다. ㅋ

11번가 해즈브로 세일 상품

망할.. 뾱뾱이 하나 안넣어주고.ㅎ 사실 전 박스성애자는 아니라 그나마 다행입니다만, 이런거 민감하실분들이라면 짜증 날 수 있겠네요.

하이퍼 리얼 다스베이더

이번에 스타워즈 입덕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도저히 그냥 넘어 갈 수 없더라고요, 시스 트루퍼라는 이름의 빨갱이, 그리버스 장군, 다스몰, 그리고 다스베이더까지.

다스베이더의 경우는 하이퍼 리얼 시리즈인데 해즈브로가 작정하고 낸 프리미엄 제품 라인이라고 합니다. 사이즈는 7~8 인치 정도 됩니다만, 한 번 사보고싶어서 ㅎㅎ

정가가 무려 14만원이던가 엄청 비싼데, 세일해서 6만원 후반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미국 아마존 직구보단 그나마 싸서 위로 받습니다만, 그래도 피규어 주제에 엄청 비싸네요.

마블 앤트맨


서비스로 마그네틱 카드를 줬는데.. 망할 앤트맨. 가장 싫어하는 히어로인데 ㅋㅋ 마블매니아가 뭔 시리즈인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다음번 리뷰는 해즈브로 블랙시리즈 시스 트루퍼가 되겠습니당.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