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켄지 레인 makenzie raine
우연히 인터넷 보다가 알게된 2005 년생 메켄지 레인. 테니스 선수랍니다. 한국 나이로 올해 16살입니다. 그렇담, 중딤이 되는건가요.. ㄷㄷ 문제는 이 선수 피지컬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메켄지 레인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찾아봤습니다.
정말 테니스 선수가 맞는가 생각이 들정도로 엄청난 몸매입니다. 6살 때부터 테니스 레슨을 시작해서 지금의 피지컬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모델 및 운동 선수로 활동중입니다. 메켄지 레인은 현재 오늘자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약 62만정도 보입니다.
위로 예나 라는 언니가 있고, 플로리다주에 살고 있습니다. 위키쪽에는 딱히 안보이고, 유명 인스타그램 번역기가 번역을 해줘서 이정도 정보로만..
메켄지 레인의 신장은 현재 173 cm.. 요즘 핫한 미국 주니어 테니스 선수. 2005 년 2월 21일생. 지금 중딩이면, 키는 더 클 거 같고 지금도 피지컬이 장난 아닌데..ㄷㄷㄷ
운동까지 하니 몸매야 뭐 말할 것도 없고.. 아이즈원의 장원영처럼 만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나이와 몸매. 물론 중딩치고는 대단한 노안이긴 하나. 이 얼굴이 약 10 년 이상 지속될테니.
나이가 어려서인가 본인의 매력을 잘 아는지, 찍히는 사진들도 수준급이고. 여자가 얼굴과 몸매가 이쁘면 고시 3관왕보다 더하다더니, 메켄지 레인을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