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인 거치대를 구매한 순간 나도 레이싱 게임 매니아

레이싱 게임은 하고싶고, 거창하게 레이싱 거치대도 사고싶었지만, 공간이나 그리고 금액의 압박 때문에 레이싱 거치대 사는 것도 만만찮은 숙제. 우연히 중고나라에서 폐인 거치대를 보고 구매를 결정. 그리고 바로 구매를 위해 평택까지 달려가서 샀습니다.

폐인 거치대

망할 이 레이싱 거치대는 suv 에도 꽉차는 패기를 보여줍니다. 진짜 갖고오는데 썅욕하면서 갖고 왔습니다. 폐인 거치대의 장점은 일반 사무실이나 컴퓨터 책상에 쓰이는 사무용 의자를 사용하면서 간단히 즐기기에 좋은 편입니다. 따로 사이트가 있어 판매가 되는 것은 아니고, 일반인이 까페를 만들어 거기서 파는 시스템입니다. 오래전부터 나왔던 제품이고 폐인 거치대는 나름 유명하기에 관련 글을 포털에서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폐인 거치대
g27 핸들

집에서 이니셜d 를 즐기고자 구매를 했는데, 이거 원.. 엄청나게 무거워서 혼자서 도저히 못들겠더군요. 거기에 로지텍 g27 핸들까지 박혀있어서 집으로 들고오는 3층까지 하늘이 노래지더라는. 산지 벌써 3주가 넘어가는데, 아직도 그대로 방치중인 나도 참 문제지..

왼쪽에 있는 아케이드 모니터 29 인치는 이미 몇 달전에 샀는데, 그대로 방치중입니다. 이것도 정리해서 올려야 할텐데....-_-;;; 어제부터 방구석 청소 프로젝트 들어갔으니, 이제 청소하고 팔거 팔고 폐인 거치대 올려서 게임하는 영상을 꼭 한 번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할 일이 정말 많도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