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를 보았다 감독판, 무삭제판 차이점 집중 조명

영화 악마를 보았다는 2010 년에 개봉한 영화로 감독은 김지운. 주연은 이병헌 그리고 최민식. 김지운은 이것저것 커리어 잘 쌓았다가 그나마 최근 몇 년전에 개봉한 강동원 주연의 인랑 으로 제대로 폭망.

암튼 영화 악마를 보았다를 본 분들이라면 상당히 잔인한 작품으로 지금도 아직도 회자되는 명장면들이 있지요. 김지운 감독이 작품 속에 나름의 사회적 비판을 담았다고 하는데, 그 부분만 꼭 찝어서 각종 유튜버들의 설명 영상들도 있으니 참고 하면 되겠고..

구글링 악마를 보았다

암튼 간단하게 악마를 보았다 감독판, 그리고 무삭제판에 대해 설명을 해봅니다.

배우 김인서. 김시운.

악마를 보았다 김인서 혀

그 유명한 최민식과의 식당속 장면... 김인서 혀 라는 검색어가 아직도 올라올 정도로 파급력이 엄청났습니다. 배우 김인서는 현재 김시운으로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 아마 영화 속 강렬한 이미지 때문일지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감독판에서는 김인서와 최민식과의 장면은 삭제 되었습니다. 극장판으로 봐야 내용이 나오니 이 점 참고 하세요.

 

악마를 보았다 이병헌 약혼녀

이병헌 약혼녀로 초반에 당하는 배우 오산하. 얼굴은 잘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벌서 10년 된 영화이기도 하고 작품 활동이 그다지 있진 않네요.



악마를 보았다 이병헌 처제

극중 김수현의 처제로 나왔던 배우 김윤서. 가끔 tv 에 얼굴을 비추곤 했는데, 벌써 10년이나 지나서 가물가물. 얼굴 보면 아~~ 할지도.

 

악마를 보았다 펜션녀.

배우 박서연이라고 합니다. 이 분도 잘 알려지지 않음.

배우 최무성

악마를 보았다 인육고기 먹는 친구

감독판에서 인육고기를 먹는 친구가 바로 배우 최무성. 극중내 역활이 살벌해서 그렇지 실제로 응답하라 1988 에서는 선한 아버지 역활로 나왔죠.

 

악마를 보았다 이병헌 패딩

한참 인기 있었던 제품인데 명품이라고 하고 더그 데빌 덕 이라는 후드 가죽점퍼라고 합니다.



악마를 보았다 간호사

이분이 가장 핫하지 않았을까.. 영화 관상에서 이정재에게 관상을 말해주다 죽는 역활을 맡기도.. 배우 윤채영입니다. 뭔가 상상력을 자극하는 간호사였쥬.

 

악마를 보았다 감독판, 무삭제판 차이점

가장 큰 차이점은 김인서와 최민식의 정사장면 삭제, 극장판에서는 그대로 나왔습니다. 저도 당시에 라이브로 극장가서 봤습니다. 감독판은 무삭제판에 비해 좀 더 디테일하게 잔인하니 이 점 참고 하시길.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