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관심사

결론만 말하자면 돈! 일하면서 느끼는데 와 진짜 어린시절에 모은건 하나도 없고 그냥저냥 사는구나. 몇개월전까지만 해도 피규어로 하루를 마감했는데 이제는 돈 버는 일에만 집착을 하게된다. 물론 지금 이순간 휴대폰으로 글을 적는 순간에도 오늘의 블로그 광고비나 아님 다른 수익성 있는 것을 찾고 있으니 이쯤되면 병이라고 해도 무방하다.

특히 4월부터 시작한 주식에 완전 빠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님. 아니 이케 잼있는 현실판 노름을 왜 이제서야 알게된 것일까? 주식의 80프로가 돈을 잃고 정신줄 놓는다고 말하는데 난 주식이 참 재밌다. 현재 글을 안쓸뿐이지 꾸준히 주식을 하고 있다.

오늘 집에서 한 잔.

 

최근에 글을 올리긴 했지만, 직원 한 명이 그만두려고 했다가 현재 열심히 일하고 있다 기특하다. 나이가 굉장히 어린편이라 어릴때?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가르치고 있는데 나름 의미가 있더라. 나중에 내가 장사를 하면 데리고 가고싶은 한 명.

 미래. 앞으로 길게 일해봤자 2년 남았는데 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에 대한 고찰. 지금까지 그래도 인간답게 살아왔는데 현재 일을 그만두고 앞으로 해야할일에 대해 생각 해보면 암담하다. 코로나는 다가오고 있고 자영업자들은? 나도 마찬가지. 꾸준히 존버 및 공부하는 사람만이 성공할지어다.

아 졸려 폰으로 쓰고 지금은 자야겠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