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사이공항에서 오사카 난바까지 라피트 특급열차 최저가 구매하는 팁

이번 회사 휴가에는 일본으로 놀러갈 예정입니다. 일본 오사카를 가는데요. 오사카 난카이 간사이 공항에서 중심거리인 난바역까지 가는 방법을 찾아보니, 리무진 버스 그리고 특급열차가 있었습니다. 도착 시간이 퇴근시간대라서 제 경우엔 버스보다 지하철이 낫겠다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지하철을 택했습니다.




많이 찾아보셨겠지만, 라피트 특급열차 최저가 구매는 각종 포탈에서만 쳐도 엄청 나오더군요. 전 일단 최저가 구매를 위해 각종 포탈을 여러군데 섭렵했습니다. 



일단 구매팁을 알려드리면 카드 결제가 굉장히 유리한 구조입니다. 본인이 갖고있는 카드가 할인 추가가 된다면 금상첨화지요. 일단 가장 저렴한 오사카 난바까지 가는 라피트 특급열차 티켓을 골랐습니다. 



물론 카드가 되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해야 이득이 되니 꼭 참고 하세요. 



저랑 같은 쇼핑몰 안해도 상관없습니다., 보니까 전 신한카드가 있네요. 다른 NH 나 KB 카드들도 무려 5% 할인되는 꿀팁. 현재 할인하고 있는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에다가 카드 포인트까지 추가 결제로 하면, 가격을 좀 더 줄일 수 있습니다. 보통 라피트 열차 왕복권이 2만원대인데, 전 2인으로 결제 했음에도 불구하고 34000원대가 나왔습니다. 일인당 17000원임 셈이죠.



아래가 최종 구매가격입니다.



오사카 난바와 간사이공항을 이어주는 라피트 특급열차는 되도록 편도보단 왕복으로 끊어주는 것이 시간 절약도 되고 집으로 티켓권이 배송이 되니까 참 좋습니다. 일본에서 사는 것보다 더 저렴하단 장점도 있지요.


집에서 편하게 티켓교환권을 가져가서 위의 가는편과 오는편에서 티켓을 수령하면 되는 시스템입니다. 라피트열차는 되도록 싸게 구매하는 것도 좋은 팁이 되겠지요. 모두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