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도마동 홍식이 돈까스 무한리필 솔직후기
- 잡동사니
- 2018. 6. 13.
이른 아침부터 지방선거 투표를 하고 동네형이랑 맛집 투어를 가기로 했습니다. 대전에는 사실 맛집이라고 부를만큼 괜찮은 곳은 손에 꼽을 정도인데, 마침 돈까스 먹고싶다해서 검색을 해본 결과, 도마동의 홍식이 돈까스 무한리필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여기는 착한업소로 선정될만큼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나름 유명하더군요. 저역시 지역방송인 유레카 라는 방송 프로그램으로 보고 찾아온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방송은 2년도 전에 방송한거니 지금하고는 별 상관이 없겠지요.
아침 일찍 나온탓에 손님이 저밖에 없습니다.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인데, 제가 10시 반 정도에 들어가서 먼저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밥 먹기 시작할 때부터 자리가 만석이라 들어올 공간도 없었을 정도였습니다. 동네분들이 많이 찾아와 주시는 것 같더군요. 가격도 싸고 양도 많고..
도마동 홍식이 돈까스 무한리필은 기본적으로 수제 돈까스입니다. 두께를 보면 아시겠지만, 모양이 이쁘진 않아도 나름 고기는 맛있더군요. 두께 역시 튼실한 모습입니다. 종류는 떡갈비, 돈까스, 생선까스, 치킨까스 정도있고 사이드로 반찬 및 떡볶이가 제공됩니다.
한쪽에서는 돈까스 도시락을 만들기에 한창입니다. 가성비 꽤나 좋아 보이더군요. 8천원이 안되는 도시락인데, 정말 푸짐해 보였습니다. 오늘 어디에서 야외로 놀러가는가 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홍식이 돈까스 무한리필 A 지역입니다. 대전 서구 도마5길 58 인데, 문제는 이곳이 (구) 도마시장과 연결이 되어있어 주차하기가 굉장히 번거롭습니다. 암튼 가성비로는 이곳만한 곳이 없는 것도 사실.. 만족도가 괜찮았던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