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고 평가한 맘스터치 추천메뉴 싸이버거, 메뉴가격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입맛이 자꾸 떨어짐을 느끼고 계실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이런날엔 집에서 집밥을 해먹기보다 외식을 가끔 하는 편입니다. 오늘은 너무 배고프기도 하고 해서 대전 가양동 맘스터치 보건대점을 다녀오며 추천메뉴와 메뉴가격을 잠깐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맘스터치는 그동안 롯데리아나 맥도날드 버거킹에 비해 인지도가 굉장히 낮았던 것도 사실입니다. 자영업을 하면서 이웃집이 맘스터치였는데, 고전을 면치 못하는 모습을 자주 봤었는데, 어느순간 대박 햄버거 하나 터트리고 입소문 나더니 거대 기업이 되버린 맘스터치이네요. 그게 벌써 5~6년전 일이니 맘스터치가 프랜차이즈로 이렇게까지 성공할줄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ㅎㅎ




많은 분들이 맘스터치 추천메뉴를 항상 말하면 싸이버거 셋트를 추천합니다. 저 역시 오늘 싸이버거 셋트를 먹었는데요, 그동안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햄버거들이 평정을 했다면, 이 제품은 치킨을 사용해 대박을 터트린 제품입니다. 가성비가 좋기로 아주 많은 소문이 났지요. 저역시도 동감하는 바입니다.



원래는 맘스터치 대전 보건대점에서 그냥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급하게 포장하고 집으로 돌아와서 먹기로 했습니다. 외견상 감자튀김은 바삭하니 잘 구워진 모습입니다. 양념이 되어있어 꽤나 먹을만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맥도날드, 롯데리아보다 훨씬 낫다고 평가하고싶습니다.




역시 명불허전. 맘스터치 추천메뉴 싸이버거셋트는 가격이 5600원입니다. 타 경쟁업체랑 비교했을 때 맛으로는 떨어진다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을 정도로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의 시그니처가 되버린 모양새에요. 많은 메뉴가 있지만 핵심적인 메뉴가격 사진을 올리고 이만 먹방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