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게임 하나를 정말 미친듯이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이 있는데, 과거에 포스팅을 했던 더블드래곤 리로디드 얼티네이트 라는 게임입니다. 이름 참 길죠. 기존의 테크노스재팬이 만들었던 더블드래곤 시리즈를 한 개인팬이 1,2 그리고 wwf 를 짬뽕해서 만들어낸 게임입니다.
근데 개인이 만든 게임치고는 완성도가 너무나 뛰어나서 캐릭터마다 전부 엔딩을 보게 만드는 마력이 있네요. 퇴근해서 혼자 계속 이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것도 매일...ㄷㄷ
원래는 매직스틱을 이용해서 무선으로 플레이 했는데, 책상이 너무 비좁아서 가장 최근에 구매한 호리 파이팅스틱 ex2 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https://sooyil.tistory.com/3469
조작감이 완벽하다곤 말하지 못하지만, 개인적으로 편하게 게임 할 때 이만한 스틱이 없더라고요. 거기에 엑박360 인식이라 윈도우7 이상에서 자동인식을 해서리. 물론 더블드래곤 리로디드에서도 게임 내 옵션 설정을 통해 스틱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상도도 고를 수 있고 말이죠. 시원시원한 도트!!
아 정말 진심 너무 재밌어서 하루에 최소 1시간은 이 게임을 즐기는듯 합니다. 지금은 숙달이 되서 wwf 쪽 캐릭터들로는 원코인 무난하게 클리어합니다. 이거 동영상으로 제작하고싶은데, 하는 법을 모르겠네요. 영상 녹화를 빨랑 배워서 유튜브에 업로드라도 해봐야겠습니다.
이전에 제가 더블드래곤 리로디드 관련한 포스팅에 제 계정으로 게임을 업로드 해놨습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 다운 받아 게임을 한 번 즐겨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https://sooyil.tistory.com/1993
전 또 한 번 클리어 하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