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 의자 as 정책 feat. 실유저 후기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있고 유명한 의자라면 당연히 듀오백 의자를 꼽는 분들이 많을테고 실제로 긴 역사를 가지고 있지요. 지금이야 시디즈 등 다양한 회사에서 제품이 나오지만, 듀오백 아성이 굉장하긴 합니다.

듀오백 의자를 쓰는 가장 큰 이유는 비싼 값을 한다는 이야기가 많지요. 인체공학적 디자인 때문에 사용감이 굉장히 좋다는 후기 글도 많고, 그리고 중요한 as 정책도 최근엔 3년까지 등록 가능하다니..

 

망가진 내 의자

 

위의 사진을 보듯이 제가 산 제품은 그냥저냥 중소기업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산 지 1년만에 2번 고장나서 의자값 8.5 만원 그리고 고치는 비용 3만원 + 3만원 총 12.5 만원이 들어갔네요. 이후 아주 싼 의자들은 기피하는 증상이 생겼습니다.

암튼, 듀오백 as 관련해서 회사측에서는 이런식으로 광고를 하더군요.

 

듀오백 홈페이지 내용중.

 

듀오백도 찾아보면 가격대가 기본 10만원이 넘어가고 프리미엄 제품들은 30만원이 넘어가는 의자들도 부지기수입니다. 당연히 가격대가 쎈만큼 as 도 중요하겠죠. 그래서 무상 3년을 건 것이죠.

듀오백 홈페이지에서는 상담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평일 전화를 받습니다. 출장 서비스라서 꽤나 괜찮아 보입니다만... 실상은.

아래 글부터는 실제 이번에 한 유저가 듀오백 의자 as 받는법이라고 작성한 글을 퍼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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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청 단계에서 부터 문제가 발생 하였는데

1. 직접 전화 연결이 불가능 하며

2. 연락 받을 시간을 정하는 것도 불가능

3. 만약 부재중이어서 못받을시 재접수 하여 다시 대기 해야함

4. 상담 진행중 부득이하게 끈어지더라도 다시 연락할 수 있는 직통 전화 번호는 없음

결국 어찌저찌 연락을 받아서 as스케쥴을 정하려고 하는데 또 문제 발생

1. 수리기사 방문까지 2주정도 소요될 예정

2. 방문 가능 일시는 평일 9시-18시(주말 야간 불가)

3. 고객 원하는 요일 및 시간 선택 불가능(as기사 스케줄에 맞춰야함)

4. 기사가 연락할때까지 기다려야함(그전까지 정확한 스케줄 알수없음)



정리 하자면

듀오백 as 받는 방법

1. as접수를 위해 연락처 남기고 전화올때까지 대기

2. 만약 화장실이라도 간사이 전화 못받으면 다시 1번으로 돌아가 접수

3. 전화하다 끈겨도 다시 1번으로 돌아가 다시 접수

4. 전화 연결 후 as접수 스케줄은 기사가 정하므로 기사 전화 올때까지 대기 전화는 언제 올지 모름 기사 맘대로 전화 하니까 그냥 기다리기

5. 직장을 다닐경우 as기사가 언제 방뭌 할지 모르므호 언제든 휴가를 쓸수 있도록 직장에 통보해야 하며

6. 기사가 언제 전화를 하고 방문 할지 모르므로 휴대폰은 항상 주시하며 스케줄 잡은 날에는 모든 시간을 as에 할애 하여 항시 집에서 대기 해야함

Tip. 서비스에 화가나서 진상을 떨어도 지들 하고 싶은 대로 하니까 심신 안정을 위해 그냥 참기

Tip2. 진짜 열받아서 환불 해달라고 하는 고객은 고객으로도 안보고 다시 연락도 안주니까 환불 요청은 참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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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제가 쓰는 의자는 작년에 구매했던 린백입니다.

추천하진 않지만, 가성비가 나쁘진 않다 정도?

https://sooyil.tistory.com/3532

 

린백 LB53G 후기형 구매 및 조립 후기, 초기형 비교 LEAN BACK LB53G

집에 컴퓨터용 의자가 하나 있는데, 아 진짜 8만원주고 샀는데, 부셔져서 5만원 수리비용 고쳐서 쓰다가 또 고장나서 빡쳐서 의자 하나 샀습니다. 린백 LEAN BACK LB53G 인데, 이전에 제가 한 번 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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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자 사기 참 까다로운 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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