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소현 나이,키, 몸매, 결혼, 학력 총정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를 무려 20년간 진행해오고 있는 탤런트 박소현. 또한 동안의 대명사이기도 한 박소현의 오늘의 포스팅 대상이 되겠습니다. 순간포착의 경우는 1998년에 처음 시작한 이래 계속 진행을 맡고있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탤런트 박소현의 나이는 1971년 2월 11일생 한국나이로 올해 48살이 되는 여성입니다. 이쯤되면 나이로보나 뭐로보나 결혼을 했을거다라는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박소현은 데뷔한 이래 그 흔한 스캔들 없이 주욱 지내온 솔로인 셈이죠. 가장 임팩트 있었던건 야구선수 임선동 선수와의 스캔들이지만, 그것도 거의 잊혀진 사건이었지요.



박소현 키 163cm 의 아담한 키에 몸무게 44kg 어린시절부터 무용(발레)를 꾸준히 했었고, 1987년엔 동아 무용 콩쿠르 은상, 1987년 스위스 국제 콩쿠르 진출 할 정도로 무용 능력이 뛰어났습니다. 심지어 유니버셜 무용단에 합격하여 생활을 하다가 불의의 사고로 무용을 그만두었습니다.



무용을 그만두고 어떻게든 재기를 위해 이병원 저병원 다 다니고 열심히 재활을 노력했지만, 결국 무용을 할 수 없다는 진단으로 포기... 이후 박소현이 직접 밝힌 바로는 10년정도 계속 마음속으로 생각했다하니 무용에 관한 남다른 애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꽤나 이쁜 얼굴과 잘빠진 몸매의 박소현은 이후 1993년 우연히 kbs 청춘드라마 내일은 사랑에서 출연을 하게 되었는데, 당대 인기 청춘스타였던 이병헌이 주연을 맡아 활약을 하였고, 그 상대역인 고소영이 개인적 사유로 하차를 하게되어 박소현이 출연하게 되었던 사실은 유명합니다.



탤런트 박소현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이런저런 노력을 다 했지만, 외모에서 풍기는 이지적인 느낌과 도시녀 느낌이 강해서 크게 넓히진 못했지만, 결국 그녀는 다른 곳에서 재능 발휘하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예능 진행자이죠. 그 유명한 sbs 호기심 천국 초대 진행자부터 폐지까지 끝까지 했고, 현재는 1998년부터 시작된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진행을 20년째 맡고 있습니다.



배우 박소현 학력은 이화여대 무용학과를 나온 재원으로 공부도 나름 잘하고 실력도 꽤나 좋았단 후문입니다. 위에서 언급했지만, 각종 콩쿠르 대회에서 꾸준히 상도 받았던 능력자. 현재는 드라마는 2014년 이후로 하지않고, 오로지 광고나 예능에서만 박소현을 볼 수 있습니다.



예능쪽에서는 mbc 에브리원에서 비디오스타 진행자를 맡아 맏언니로서 다른 분들을 잘 이끌어주는 역활을 소화하고 있지요. 유명한 대리운전 광고 좌우로 정렬~~ 이라는 멘트 아시죠? 라디오에서 매일 나오는 그 목소리 주인공이 탤런트 박소현의 목소리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