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트로잔 쓰레기 같은 게임 안하고만다 Capcom Trojan
- 아케이드 한 줄 정보/주인장 홈케이드
- 2020. 9. 16.
집에서 간만에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 했다가 오히려 스트레스 더 받는 게임을 할 줄이야. 이 전에도 캡콤 트로잔 Capcom Trojan 이라는 게임 하다가 혈압 올라서 패드 집어 던졌는데... 아오.. 하지 말 걸..
pc 용 에뮬레이터(마메)로 플레이 하질 않고, 플스3 로 발매된 캡콤 30주년 기념 아케이드 캐비넷 이라는 작품에서 플레이를 했습니다. 요 게임 나름 알짜 게임들 있어서 즐기기 아주 좋은 편입니다. 캡콤 트로잔의 최초 발매는 1986 년 아케이드로 발매가 되었는데, 이 게임은 오락실 게임치고, 일단 원코인이 불가능합니다. 전세계 어느 동영상을 봐도 원코인으로 깬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만큼 게임이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불행중 다행인 것은 무한 코인러시가 가능하다는 점이긴 하나, 죽으면 직전 플레이가 아니고 좀 더 뒤로 가서 플레이를 하다보니 저처럼 고자손가락이면 진짜 패드 집어 던지는 불상사가 일어날지 모르겠습니다. 캡콤에서 발매한 게임들 중에는 고전 액션 게임 다수가 노력만 하면 원코인이 가능한 디자인 설계를 했는데, 이 게임은 미친... 당시에 그냥 오락실 다닌 분들은 플레이시 무조건 돈먹는 기기로 인식 될 듯.
Capcom Trojan
와.. 세상에 이걸 원코인 하는 사람이 있다니;;;
www.youtube.com/watch?v=SYJMfQ8TbZ0
충격이다. 충격.. 아, 그리고 아케이드용 트로잔에 심한 내상을 입은 사람은 패미컴으로 발매된 트로잔 플레이를 권장합니다. 이쪽이 훨씬 쉽게 게임이 쾌적하다고 해야할지.. 나중에 저도 플레이를 한 번 해봐야겠습니다.
www.youtube.com/watch?v=YF-t2pNHfrM
그래픽을 보지말고 게임성을 볼지어다.
blog.naver.com/sooyil/221056164935
3년 전에 2시간 넘게해도 깨지 못했던 게임이 바로 캡콤의 트로잔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