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기 이로하 근황, 야나기 유리나의 친언니 柳いろは
- 그라비아월드2/일본12
- 2020. 10. 9.
야나기 이로하 柳いろは 어디서 많이 본 성이라고 생각했더니만 지금도 왕성히 활동중인 야나기 유리나의 친언니. 동생 유리나와 비슷한 시기에 활동을 했지만, 나이가 꽤나 있다보니 지금은 나오질 않습니다만, 그래도 2018 년까지 주프레 같은 굵직한 곳에서 꾸준히 활동을 했었네요.
위의 사진이 2015 년
그라비아 화보.
아래부터는 근황.
야나기 이로하 柳いろは 일본의 탤런트, 배우, 그라비아 아이돌로 활동중인 그녀.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고, 한국에서도 유명한 격투기 단체 K-1 원조 모델로 유명합니다. 오사카 출신. 고등학교 3학년에 우연히 패션쇼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픽업 되어 연예계 진출. 왕성히는 아니지만 지금도 활동중이고, 무엇보다 그라돌 랭킹 1~3 위를 다루는 야나기 유리나의 친언니.
1990 년생. 한국나이 올해 31살. 신장 165 cm , 쓰리사이즈 94-61-95 동생인 야나기 유리나보다 피지컬 면에서는 엄청 뛰어는 모습을 보입니다. 참고로 결혼도 했는데, 2019 년 12월에 일본 가수랑 결혼을 했습니다. 뉴스를 보니 2020 년에도 꾸준히 탤런트 활동 및 그라비아 활동중이라고.
배우로서의 족적은 거의 없는 편이고, 최근엔 용과같이7 에 유이로 라는 캐릭터 역활을 맡았다는데, 저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리즈 시절엔 엄청나게 많은 화보를 뿌렸지만, 지금은 살도 엄청 빼고 더 이뻐진듯한 인상. 그나저나 야나기 유리나 엄청 닮았네.
아.. 요새 야나기 유리나도 활동을 안해서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