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에뮬 게임기 RG351P 언박싱
- 게임생활/휴대용, 32비트 이하 게임기
- 2020. 11. 18.
일단 RG351P 를 사야하는 이유와 제가 산 금액은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을 했었고, 셋팅만 제대로 한다면 다른 휴대용 게임기 안부럽다고들 하시니 저도 동참.
물건이 도착해서 잠깐 언박싱을 해봅니다.
원래 구성품은 기기 뿐인데, 전 파우치, 충전기, sd 카드 리더기에다가 손딱지(?) 까지 포함..
전체적으로 RG351P 마감이 가격대에 비해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일본제 게임기라고 해도 믿을정도. 보라색을 고른 이유는 이전에 gba 가 보라색으로 발매된 거 본 적이 있는데 너무 이뻐서였죠. 이 기기는 오드로이고가 바탕이라고 하더군요.
일단 전원을 켜고 보니 애초에 게임들이 셋팅되어서 골라서 즐길 수 있어 그거 하나는 맘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 점은 lcd 패널이 굉장히 좋았음. ips 패널인가. 암튼 굉장히 좋은 편입니다.
간단하게 만져본 바로는 일단 드캐는 프레임 때문에 사용하기 그렇고, 플스1 은 잘 돌아가는 게임과 그렇지 못한 3d 게임들이 존재. psp 도 있는데, 그것도 별로.. 결론은 레트로아크를 올려서 16비트 이하 게임들만 갖고 노는 게 속편한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결론만 말한다면, 제대로 셋팅만 해놓은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7만원대 휴대용 게임기가 바로 RG351P 라는 사실. 다음편에서 순정 한 번 제대로 만져보고 포스팅 써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