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그마 비키니 아머 구매 완료

아 진짜 안사려고 했는데...-_- 도저히 참을 수 없었다능. 어차피 살 거 그냥 예약하고 살 걸 너무 후회가 됨. 가격이 올라버렸단 말이죠. 피규어의 경우는 정말 제 때에 안사면 이렇게 올라가는 게 다반사입니다. 

작년 이시기에 피그마 비키니 아머 관련 글을 썼던 기억이 있는데요, 가격이 올랐어요. 거기에 적립금 그리고 할인률도 달라집니다.

sooyil.tistory.com/3026

 

figma 피그마 비키니 아머 마코토 프로모션 사진 ビキニアーマー [マコト]

개인적으로도 그라비아 사진들을 좋아하니 자연스레 피규어도 비키니 스타일의 캐릭터를 좋아하는데, 피그마에서 비키니 아머 시리즈를 발매 결정 했습니다. 오리지널 캐릭터이다보니 당연히

sooyil.tistory.com

그냥 살 걸..ㅠ,.ㅠ

 

총 금액

 

일단은 눈 딱감고 지르긴 했는데요, 참고로 제가 아마존 재팬 프라임 회원입니다. 여태까지 회원이었는데, 가입 해제할 생각입니다. 도움 되는 게 하나도 없네요. 지난 1년간 회원으로 가입했는데, 산 적은 손에 꼽고, 매달 500 엔, 그러니까 한국돈으로 5천원 넘게 냈는데 도움이 하나도 안되었다는 현실. 결국 돈지랄이였구나.

 

 

그리고 피그마 비키니 아머 관련해서 왠만하면 국내에서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모든 사이트가 품절처리가 되었습니다. 거기에다가 가격도 최소 1~2 만원 이상 붙여서 팔다보니 괜시리 더 비싸게 구매하는듯 하고, 거기에 제가 직구족이 아닌 것도 아니고 말이죠.

blog.naver.com/sooyil/221502226151

 

아마존 프라임 회원 혜택, 장점, 가격 확인

다른 블로거들도 많이 쓴 글이기 때문에 최대한 간결하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은 세계최대 ...

blog.naver.com

참고 하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