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펙스 울버린, 사이클롭스 지름기

 스트레스를 핑계로 나를 위한 선물로 피규어 지름을 했습니다. 이전보다는 그래도 심사숙고해서 지름을 하니 그나마 스스로 절제를 합니다. 사고싶은 건 많고 쏟아져 나오는 제품들은 많으니 돈 많이 벌어야겠습니다.

이번 지름신은 mafex 사이클롭스, 울버린입니다. 둘 다 엑스맨 출신이고 코믹스 버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마펙스의 제품들은 마감 불량 이슈가 있어서 늘 사기 전에 전문 리뷰어의 영상을 보고 구매하는 편이 좋습니다.

일본 아마존

배송비 아끼려고 예전부터 계속 주시만 하다가 이번에 질렀습니다. 산타 선물이려나요?? ㅎㅎ 제가 레트로 게임을 오래해서 그런가 시간이 지나면 가치는 보통 떨어지는데, 피규어는 안그렇더군요. 이상하게 금액이 잘 떨어지지가 않습니다.

특히 중고인데도 가격이 거의 정상가에 육박하는 모습을 보니, 아무래도 해외 가격이 아니라 국내 판매되는 가격으로 책정을 해서 그런가 봅니다. 실제로 사신 분들이 해외 구매를 했다면, 새제품을 사도 그리 깍이지 않은 금액으로도 되팔 수 있겠죠.

 

 

약 14만원 결제

6인치 주제에 이렇게 비싸다니. 사고싶은 제품들이 너무 많은데, 이걸 어찌 피해야 하는가. 가만보면 마블레전드 제품 라인은 중고 가격보면 떡락이 기본인데 비해 일본 브랜드들은 그래도 기본적인 중고 가격을 방어해주니 이런 건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만, 그래도 기본 가격이 원 이래서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