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스토어 파크라이 뉴던 5천원 2021 년 새해 첫 구매 게임
- 게임생활/2021 년 구매목록
- 2021. 1. 7.
파크라이 시리즈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첫 게임은 파크라이4 로서 플스3 에서 진짜 징하게 즐겼네요. 이후 플스4 로도 출시를 해서 또 엔딩까지 달렸던 좋은 기억. 이후 파크라이3 는 pc 용 한글패치가 있어서 를 즐겁게 플레이 했고, 다시 리마스터 재발매는 파크라이3 콘솔로 한글화 해서 발매를 했습니다.
파크라이4 나오고 후속작이 크라이멀인가?? 외전작은 엑스박스쪽으로 구매 후, 한번도 플레이를 못했습니다. 늘 게임 할 시간이 발목을 잡는군요. 켠김에 왕까지 하고싶은데 말이죠.
이후 파크라이5 는 출시하자마자 구매해서 즐겁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뉴 던 이란 게임은 dlc 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의외로 분량이 꽤 되다보니 스탠드 얼론 게임으로 나왔습니다. 전작 5 에서 황폐화 된 핵 이후의 세계를 그리고 있는데요, 전작 플레이 안해도 충분히 즐길만 합니다.
에픽스토어는 스팀의 대항마로서 늦게 나온 플랫폼이지만, 엄청 다양한 게임들을 무료료 푸는 바람에 저 역시도 늘 감사한 마음으로 다운 받고 있습니다. 이번 에픽스토어 할인기간 동안에 1.1만원 상품권을 주는 바람에 다양한 게임들을 최저가로 구매 할 수 있었습니다.
일단 해당 대상은 1.5 만원 넘는 게임들이 적용되는데, 만약 1.5 만원 게임을 산다면 상품권을 써서 4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그래서 올해 첫 구매 게임은 파크라이 뉴 던으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파크라이 플레이 하는데, 32:9 화면비율로 게임하니 할 맛 나는군요. 요새 출시하는 게임들은 전부 이 비율을 제공하다보니 정말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모니터 강추합니다.
.
.
.
현재 컨트롤도 1.1 상품권 사용하면 1.3 만원에 구매 할 수 있어서 구매를 심히 고민하고 있습니다. 컨트롤 평이 굉장히 좋은 편이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