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책상 구매기 feat. 두닷 컴퓨터 책상
- 몰아서 보기/뽐뿌, 개봉기
- 2021. 1. 17.
일단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책상이 국민책상이라고 불리우는 소프시스 책상입니다. 이 책상은 가성비는 매우 뛰어난 편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가격 대비 무난하기도 하고, 제가 사용하는 49 인치 모니터에 쓰기엔 너무 흔들거림이 잦은 편이었습니다.
이번에 모니터 한 대를 옆에 더 두고 사용을 하다보니 흔들림 없고 좀 더 큰 사이즈 변경을 하려고 책상을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막상 컴퓨터용 책상 고르려고 하니 종류도 다양하고 실제 모습을 볼 수 없으니 여간 불편한 게 아니더군요.
무턱대고 컴퓨터 책상을 사긴 좀 그렇고 해서 일단 컴퓨터로 유명한 쿨앤조이 사이트로 가서 유저들이 어떤 책상을 쓰고 있는지부터 관찰하기 시작했습니다. 요새 젊은 친구들이 사용하는 컴퓨터 책상은 거의 게이밍이라는 이름을 붙여 파는 제품들이 대다수였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책상, xxx 게이밍 책상 이런 것들 말이죠. 게이밍 책상으로 작년 1위를 했다고 평가받은 슈페리온 프리미엄 게이밍데스크는 무려 정가 30만원에 할인가를 붙여 17만원대에 판매를 하는 모습입니다. 그러고보면 거의 정가라고 써놓고 전부 할인 판매를 하던데.. 그럴거면 아예 가격을 낮추던지..
2019 년 기준 1위 책상들을 살펴보면 pseat k4 게이밍 데스크가 1위, 2위는 에이픽스 1인용 게이밍 책상, 3위는 제닉스 아레나 데스크, 4위는 누마 델타c형 책상, 5위는 제닉스 아레나 1500 데스크 순입니다. 제닉스가 광고를 많이해서 그런가 순위에 꽤나 보였습니다.
보아하니 게이밍 책상은 전부 z 형태이고 헤드셋 필수 거치대도 있고, 저와는 맞질 않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전 그냥 단순 사무 업무용 책상이 훨씬 편하거든요, 뭐 어차피 게임도 잘 하지도 않고 시간도 없으니.
blog.naver.com/sooyil/220128151814
[Interior] SOFSYS Withus Multi Desk 1460 (소프시스 위더스 멀티책상 1260)
운영하는 가게에 선반이 부족하여 책상을 하나 구매.이전에도 크기가 다르지만 한 번 구매한 이력이 있다.h...
blog.naver.com
현재 제가 사용하는 소프시스 책상은 가로 1200 세로 600 수준의 책상입니다. 다른 거 다 필요없고, 그냥 넓고 튼튼한 책상이면 좋겠고, 높이야 어차피 비슷하니 넘어가고 가로폭 최소 1600 세로폭 800 정도 위주로 책상을 찾았습니다. 쿨앤조이에서는 두닷 콰트로 책상을 많이 추천 해서 이 놈으로 결정.
그래서 여기 홈페이지에 가서 주욱 살펴보니, 뭔놈의 세일을 주구장창 하는건지 원.. 원가는 크게 적고 할인율을 30% 적어놨더군요.. 이래야 싸보이는건지 원.
책상을 2개 구매할 예정으로 주욱 살펴 보다가 두닷 콰트로 1808g 가 사이즈 측면에서 가장 나은 선택으로 보여졌습니다. 가격이 13.3 만원.. 싸진 않네요 역시. 아무튼 골랐으니, 구매를 해야하는데 가격적인 측면으로 보면 가입시 주는 2천원 쿠폰으로 개별 구매 하는 것이 더 쌉니다.
그래서 2개를 구매 하지만, 회원 가입을 2번 해서 개별 구매를 하기로 결정. 뭐 다음에 오면 천천히 리뷰 하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