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 스포츠 아로마 내돈내산 후기

일단 현재 직장도 몸 쓰는 직업이기도 하고, 운동도 요새 안하다 보니 전체적인 컨디션도 그렇고 건강이 그다지 좋지 않은 편이라서 이전부터 스포츠 마사지를 받고 싶었습니다.

마사지도 크게 나누면 종류가 있는데, 타이 마사지라고 하는 스포츠 마사지와 몸 전체를 오일 발라서 살살 어루어 만져주는 아로마 마사지로 나눌 수 있겠네요. 전 아로마 마사지보다 과격한 스포츠 마사지를 선호합니다.


둔산스포츠 아로마
둔산스포츠 아로마 내부

 

둔산 스포츠 마사지 아로마 라는 이 매장이 생긴지 얼마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고, 네이버 블로그만 보면 좋은 후기들 뿐이었고.. 음.. 근데, 너무 체험단 위주로 글이 올라와서 반신반의 한 것도 사실입니다.

처음 들어가서 내부를 본 이 매장의 이미진 그다지였습니다. 뻔한 클래식 음악에 협소하고 저렴하게 꾸민 인테리어까지.. 음... 뭐 다른 매장이라고 다를 건 없겠죠.

둔산동 쪽은 대전의 핫플레이스 지역이기도 하고 유동인구가 엄청 많은 편이라 그런가 마사지 샵도 그 수가 엄청 많고 다양한 편입니다. 이곳말고도 마사지 샵은 많으니 맘이 드는 곳 가길 추천합니다.


불법 마사지 같은 곳 아님.

 

몇 년전에 아로마 마사지를 아는 사장님이 티켓 끊어줘서 3~4번 간 이후로 정말 오랜만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스포츠 마사지 샵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1시간 4만원입니다. 한 줄 평만 합니다. 무조건 가세요. 특히 여성말고 남성분들.. 아 진짜 마사지 받으면서 비명 지른 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우째 적재적소를 잘 알고 제대로 마사지 해주시네요.

 

둔산스포츠 아로마 김영민 쌤

 

전 김영민 쌤에게 받았는데요, 와 이 분 진심... 대박입니다. 마르신 분인데 크게 기대 안하고 받았다가 제 온 몸이 부셔지는 경험을 했더라능...ㅋㅋㅋ 얼마전에 허리 삐끗해서 병원도 다니고 그랬는데, 처음부터 물어봐 주시고 어느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야할지 정확히 잡아내셨습니다.

정말 성의껏 해주시고, 마무리는 운동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최고였네요. 지금 막 마사지 받고 나와서 휴대폰으로 작성하다보니....

암튼 급 마무리.. 10회권 끊고싶다.32만원이던데..-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