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박360 벌레공주 후타리, 무시히메사마 켠 김에 왕까지~

오랜만에 게임 하나 엔딩 봤습니다. 게임은 엑스박스 360 으로 발매된 케이브의 탄막슈팅 벌레공주 후타리입니다. 벌레공주 2탄이 후타리이죠. 스팀에서는 무시히메사마 라고 발매가 되었고, 1편만 발매가 되었습니다. 오직 360 으로만 후타리 플레이가 가능한 점 참고 하세요.

 

oled 55cx

 

엑스박스 360 버전에는 벌레공주 후타리 아케이드 ver1.5 ,  xbox360 버전, 그리고 가장 어려운 버전인 블랙레이블까지 다 들어가 있습니다. dlc 형태로 발매가 되었죠. 제가 오늘 플레이한 버전은 엑박360 버전입니다. 각각의 게임마다 차이점이 있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난이도로 점수를 매기자면 360 버전이 가장 쉽습니다.

 

 

360 을 4k oled 55cx 로 돌리면서 느낀점이 하나 있습니다. 엠클래식 케이블은 무조건 사는 편이 좋을듯 합니다. 화질이 진짜 거짓말 하나 안보태고 최신 게임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보정이 꽤나 잘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이게 처음 사용하면 잘 모를 수 있는데, 역체감시에는 크게 다가올 듯 합니다.

 

벌레공주 후타리 엔딩
쓰러진 리코가 다시 살아나면서 끝.
인간적으로 너무 어려운 거 아닌가.

 

엔딩까지 플레이 타임은 체감상 약 15~20 분 사이. 총 코인수는 8개 넣고 엔딩 봤습니다. 마지막 보스는 깨라고 있는건지 원... 3판까지는 원코인 가능한데, 4판부터 정말 저세상 난이도입니다.-_-;; (2021.03.01 엔딩 완료)

강추하는 게임입니다. 꼭 한 번 플레이 해보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youtu.be/Rs62gXk0Ny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