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지니스 안경점에서 안경 구매완료
- 게임생활/2021 년 구매목록
- 2021. 3. 6.
안경을 원래 잘사는 편이 아니지만, 직업상의 이유로 하나 사기로 했습니다. 작년 9월에 대전 다비치 안경점에서 구매한 이후로 또 사야지라고 마음 먹다가 차일피일 시간 미루다 결국 약 6개월만의 구입입니다. 원래 집이 대전인데, 세종에 볼 일이 있어 가면서 안경을 맞추게 되는군요.
이전 안경테는 이상봉 디자이너 이름을 팔아 만든 LIE 라는 브랜드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세종시는 정말 올 때마다 큰 변화가 있습니다. 5년전만 하더래도 이정도까진 아니었는데.. 진짜 아파트 천국이 따로 없습니다. 여기 있는 분들의 직업이 과연 뭘까.. 항상 궁금합니다. 여기에서 먹고 살만한 직업이 있을까?? 공무원들이 다른 지역보다 월등히 많은 곳이기도 하죠.
세종시에 있는 지니스 안경점은 아성프라자 내 1층에 있습니다만, 아성이.. 내가 아는 그 아성 맞나?? 아성 다이소?? 맞습니다. 1층에 다이소가 떡하니 있더군요. 다이소 생각보다 큰 기업이로군요..-_-
매장은 큰 편이고, 제가 간 시간대가 약 오후 3시 정도였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더군요. 일단 저도 안경 쇼핑(?)을 하기 시작합니다. 바쁘다보니??? 일일이 손님 응대를 안하고 편하게 혼자 쇼핑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 같습니다. 이제 저도 안경사가 달라붙어 콩이야 밭이야 라는 말 듣는 것보다 혼자 쇼핑이 훨씬 편한 나이네요.
손님 편의를 위해 아이스크림 기계를 갖다놓거나 커피 머신을 놔준 것은 참으로 좋았습니다. 혼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 한 잔 뽑아 마셨네요. 요새는 이런 대형 프랜차이즈 안경점들이 인기인가 봅니다. 저 어린시절에는 안경점은 전부 개인이 했던 기억 뿐인데.
세종시 지니스 안경점에서 총 3가지 디자인의 안경테를 골랐지만, 솔직히 크게 맘에 들진 않았습니다만, 안경사 분이 따로 안경을 챙겨 온 제품이 맘에들어 결국 그 놈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얼토당토 약 20만원대 초반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여기도 다른 프랜차이즈 안경점과 마찬가지로 정상가 판매를 하더군요. 차라리 그게 낫습니다. 맘대로 부르는 것보다. 솔직히 이전에 구매했던 대전역 다비치 안경점보다는 제품이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