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성동 제이안경 구입 후기 feat. 로렌스폴

얼마전에도 안경테를 구매했는데, 우연찮게 또 기회가 생겨 나성동 제이안경에서 안경을 또 구매했습니다. 금액대가 작은 편이 아니긴 한데, 음.. 암튼 뭐 안경쟁이가 안경 많으면 좋은 거니까, 겸사겸사..


나성동 제이안경


세종시에 위치한 나성동 그리고 제이안경. 이곳 스타일은 생각보다 금액대가 좀 있는 편입니다. 싼건 10만원 이하짜리이지만, 그다지 살만한 게 안보였고, 20만원대는 되어야 어느정도 살 만 사구나 란 생각이 들더군요.


최종적으로 고른 디자인의 안경테


안경은 모름지기 맘에 들면 바로 사는 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왜냐하면 디자인이 엄청 많기 때문에 고르려면 오히려 선택장애가 오기 때문이죠. 그래서 전 안경점을 가면 늘 빨리 몇 점의 제품들을 미리 고르고 그 안에서 최종 선택을 하는 편. 골라봐야 본인 취향이 한정적이라 그나물에 그밥.


어느정도 예산이 맞는다 생각이 들면 바로 바로 정하고 그냥 사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전엔 저도 이것저것 써보고 골라보고 했지만, 결국 안경테는 소비품이라는 생각에 여러 제품들을 구매하면서 쓰는 게 좋겠다란 것이 지론입니다.


내 얼굴을 알아보겠는가?ㅋ


제이안경점이 특이했던 것은 위의 사진이 말해줍니다. 믿거나 말거나 전국에 몇 대 없다는데, 얼굴 스캔 한다음 렌즈 위치를 조정해주는 기능인데 이게 참 신박하더군요.

딱봐도 비싼 기기 같던데, 실시간으로 찍은 모습을 태블릿으로 전송해주고 실시간으로 본인 눈초점을 맞춰주면서 렌즈 위치 수정을 해주더랍니다. ㄷㄷ 저도 처음 보는건데 신기합니다.


로렌스폴 안경테


안경을 최근 1년동안 무려 3개를 바꿨네요. 이번에 산 것은 로렌스폴 이라는 브랜드인데, 음.. 브랜드는 솔직히 생소합니다. 지난번 브랜드는 마치 라는 브랜드인데, 물어보니 다 알고 계시더군요. 아무튼..오늘도 신나게 돈 썼네요...-_-;;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