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4 초기형 펌웨어 5.53 버전 분양기

현재 발매된 플스5 도 마찬가지이지만, 초창기 플스4 발매될 시기에도 사기가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인기가 굉장히 많았죠. 저도 발매하자마자 사진 못했고, 기다리다가 선물로 받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현금 50만원 들고 대전 호키랜드에 가서 샀던 기억이 새록새록.

벌써 7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네요.

 

 

당연히 오래전에 산 제품이기 때문에 사용 안하고 방치중이었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커스텀 펌웨어 하려면 현재까진 7.55 이하 펌웨어야 합니다. 제 것은 펌웨어 5.53 이네요. 5.5 이하가 가장 안정적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최신 콘솔에서 개조 콘솔로 이용하려면 배울 것도 많고 스트레스도 많아서 안하기를 추천합니다. 그냥 돈주고 사고 말지요. 게임 하나당 용량도 30 기가 그냥 넘습니다.-_-;;

 

 

어제 올린 갓오브워 한정판을 당근마켓에 팔고, 이것도 같이 올렸는데, 생각보다 잘 안팔리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갓오브워 한정판 사시는 분께 이것도 같이 구매 해달라고 했습니다. ㅎㅎ 패드 포함해서 총 8만원 받았네요.;;; 이전에 50만원 주고 산 거 같은디.. ㅎㅎ 물론 지금은 아무 의미가 없죠.

 

당근마켓 구매자

 

비오는 날 두 대의 기기를 가지고 저녁에 구매자분 만나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의외로 플스4 개조해서 플레이 하는 분들이 꽤나 많으신가 봅니다. 전 귀찮기도 하고, 이젠 열심히 겜 할 시간도 없는 아재라..

그래 수고했어, 행복해라 플스4 빠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