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혼다 히토미 일본 무대 근황 feat. 미야와키 사쿠라

무려 2년반의 아이즈원 활동을 마치고 일본으로 귀국한 히토미. 다시 본가인 akb48 쪽에 들어갔는데, 이게 희비가 살짝 엇갈리는 듯 합니다. 일본내의 akb48 팬들은 굉장히 환영하는 중이고, 한국 팬들은 akb 있기엔 무대가 너무 허접하다 라는 평가가 지배적.

최근 akb48 콘서트에서 보여준 히토미 복귀 무대는 과거 초창기 시절과 다르게 가창력, 무대 매너 등 다른 멤버들을 압살 수준으로 만들어버렸습니다. 

 

혼다 히토미

 

akb48 파이널 콘서트 첫 시작부터 히토미로 시작을 하다니. 그녀의 떡상을 아마 소속사도 인지하고 받쳐주는 분위기. 눈물의 표면장력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굉장히 맘에 드는군요. 가사가 참으로.. ㅎㅎㅎ 근데, 신나는 노래라서 용서가 됩니다.

https://youtu.be/R97gt2FtYik

 

그와중에 미야와키 사쿠라의 경우 일본 돌아가자마자 hkt48 복귀신고 하자마자 바로 졸업행. 일본 팬들의 분노가 정말 장난 아님을 유튜브 댓글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을 정도. 아이즈원 오기 전까지만 해도 사실 akb48 내에서 사시하라 리노, 마츠이 쥬리나 이후로 계속 정점을 찍고 있었는데..

 

데뷔 초기의 사쿠라 그라비아

 

이제는 너무 떠버려서 위의 그라비아 화브는 옛말이 되버렸다능. 사쿠라의 경우는 아마 다시 그룹을 만들어 활동할 가능성이 굉장히 높은 상태입니다. 1998 년생이니 올해 나이 24살밖에 안되었고요.

다시 바꿔서.. 혼다 히토미의 경우엔 올해 겨우 21살임. 그러니 아이즈원 데뷔 당시에도 나이가 굉장히 어렸군요. 2018~2021 년까지 3년간의 활동을 했는데. 

아무튼 오랜만에 아이돌 관련 무대 영상(눈물의 표면장력) 을 보고 삘 받아 새벽 6시에 글을 쓰는.. 아재였습니다.ㅋ 와.. 근데.. 사쿠라의 노래 실력은 완전 개차반;;

https://youtu.be/qf57wMlsDqw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