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방송 준비중입니다.
- 잡동사니/일상다반사
- 2021. 6. 9.
....물론 거창한 말 뿐입니다. 갑자기 (오늘) 하고싶네요. 방송은 아프리카 티비 , 그리고 유튜브 라이브를 목표로 합니다. 일단 사업적으로 봤을 때에는 굉장한 레드오션임에도 불구하고 나름의 즐거움이 있을듯 하고요. 뭐 어차피 망하면 망하는대로 스스로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을 해봅니다.
당연하게도(?) 제가 출연하는 건 아니고, 섭외를 하고 진행을 할 생각입니다. 주 컨텐츠는 제가 좋아하는 게임쪽입니다. 이쪽에 굉장한 소질을 갖고있는 친구 하나를 알게되어 저도 이전부터 하고싶단 생각을 많이했다가 오늘 곰곰히 고민하다가 결국은 해보기로 맘 먹었습니다.
일단 제 자본금 100% 를 시작해서 약 1천만원정도를 자본금으로 해볼 생각입니다. 저는 유튜브, 아프리카 티비 쪽에 송출하는 것조차 하나도 모르는 바보이기에 2개월 정도 준비를 해보고 아니면 접겠지만, 되도록 하는 방향으로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1천만원의 자본금은 일단 3백만원정도는 월세 사무실 얻고, 나머지는 방송에 필요한 컴퓨터, 그리고 그밖의 카메라, 잡다 기기들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저 역시 현재 아무것도 모르는 일자무식이기에, 어디부터 시작을 해야할지 막막하지만, 뭐 도전 해보는거죠. 게임 관련 컨텐츠는 제 생각에 무궁무진 하기에 컨텐츠 쪽은 맘은 편합니다만, 함께하는 스트리머 친구가 이걸 잘 버텨낼지 의문이긴 합니다.
그래도 서로 좋아서 해보려고 하니까 기분은 좋네요. 최대 9월중 오픈 목표로 지금부터 차근히 준비해볼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지금 다니는 직업쪽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데, 이건 좀 더 고민을 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