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권 결말, 명대사는 바로 이것!!


개인적으로는 작가인 하라 테츠오 그림체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뭔가 남성미가 뿜뿜 뿜어져 나오는 열혈스러운 기분이라고 할까요? 항상 북두의권을 보면 그런 생각이 납니다. 몇 일전 북두의권 전권을 샀다고 연락받고 동내 지인의 집으로 놀러갔습니다.




북두의권은 완전판으로 나왔고, 학산출판사에서 나왔습니다. 가격이 무려 5천원이나 하는군요..ㄷㄷ 전권 다사면 10만원 가뿐히 넘어가는 가격이지요. 

요샌 책값도 비싼 현실.. 신용카드 꼼수로 사는 분들이 많긴 하지만, 그래도 도서 정가제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어렵네요. 경기도 어렵고.. 암튼, 많은 분들이 기억나질않는 북두의결 결말은 아래와 같습니다.




원작은 이런식으로 열린 결말을 만들고 끝납니다. 초기부터 주욱 보면 하라 테츠오 작가의 그림체가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때가 정말 최절정 리즈 그림체입니다. 

이 후 제 2부격인 창천의권 이라는 만화가 나오는데, 주인공 북두의권 주인공 켄시로 아버지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역활인데, 그게 좀 스토리 라인이...거시기한 건 둘째치더라도 그림체가 많이 바뀌는 바람에..





학산문화사에서 나온 이 북두의권 완전판은 정말 아쉬운 점이 딱 1개 있어서 그동안 안샀는데요.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별거 아닐 수 있는데요. 완전판이라는 이름을 달고 나와선 3권에서 마미야 x두를 짤라버려서리.. 이거 때문에 지금까지 안사고 있었습니다.-_-



원작에서는 마미야 x두가 나옵니다만, 학산에서는 아예 삭제...ㅠ,.ㅠ 아쉬운데로 제가 그려봤습니다.ㅋㅋㅋ 암튼 북두의권 결말이 너무 좋아서 전 만족스럽습니다. 

명대사 너는 이미 죽어있다. 란 명언은 끝날 때에도 말을하는군요..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