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원합니다

의도치 않게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건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출퇴근 용도로 바이크를 타는데요, 회사 앞에서 신호대기를 하던중, 뒤에서 오는 차량(투싼)에 받쳤습니다. 그대로 저는 꼬꾸라졌고요. 불행중 다행인지, 그나마 저속으로 와서 크게는 안타쳤습니다.


이전에 교통사고 심하게 난 적이 있었는데, 그 때는 제가 돈을 다 내야하는줄 알고 병원 입원을 하지 않고 집에서 끙끙 앓았던 적이 있습니다. 근데, 지금은 아니에요. 나이도 있고 돈이고 나발이고 제 건강이 우선이라 무조건 치료를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입원합니다. 외상은 그래도 부러지거나 찢어진 곳은 없기에 멀쩡합니다만, 역시나 자동차 사고답게 강하게 밀어붙여서 그런가 어깨, 다리가 시큰거립니다. 의사 선생님 견해에 따라 우선 일주일 입원하고 치료를 받아야 할 듯 합니다.


가해자 분이 제 또래즈음으로 보이는 여성분이셨는데, 엄청 놀라셨더군요. 그래도 말씀이라도 이렇게 해주시니 마음은 한결 가벼웠습니다. 뭐, 나머진 전부 보험사에서 처리를 해주니, 특별히 이 분과 연락 할 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감사하네요. 당분간 블로그 업데이트가 굉장히 느릴 수 있겠습니다. 편안히 치료 받고, 게임도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