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CPS2 던전드래곤2 한글판의 위엄

오락실 아재들은 아주 유명한... 단골 게임인 캡콤 던전드래곤2 의 한글화가 공개 되었습니다. 그동안 cps2 해석 기술력의 부족으로 20 년이 넘도록 한글화가 되질 못했는데. 이걸 개인이 해내네요.

이 게임을 바탕으로 다른 게임들도 한글화가 되었음 하는 바램인데.. 일단 개발자분께서 80% 완성을 했고 공개를 했습니다. 대단하쥬...


저도 한글화 되기 전엔 무슨 내용인지 몰랐는데.. 이런 내용일 줄이야..ㅋㅋㅋ 던전드래곤2 가 기폭제가 되어 다른 cps1,2 게임들 전부 한글화가 되었음 좋겠네요.

미스터 사용할 날이 멀지 않았다.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