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장폐지 당한 럭슬, 이유는? 아오 내 돈...

주식 하면서 처음 당하게 되었는데, 와.. 근데 순전히 이건 내 실수라서..뭐라 말할 건덕지도 없다. 우연하게 장중에 럭슬이라는 종목을 보게 되었는데,

과열종목이라 30분 단위 체결이었다. 아무 생각없이 70만원을 올렸는데.. 맙소사.. 이게 오늘이 상장 폐지 되기 마지막 날이었다. 내가 사자마자 무려 30프로 넘게 빠지기 시작했다.

처음 겪는 일이다보니... 말문이 막히네.. 일단 다트에 들어가 올라온 공시를 살펴보니.

상장폐지 할거라고 이전부터 공지에 올리고 있었더라는... 난 그것도 안찾아봤으니 말문이 막힌다. 거기에 어제는 사장이 횡령 배임혐의 발생해서 고발 당했다는 공시가 올라왔다.

럭슬 상장폐지 사유는 감사의견 거절이다. 정리매매 기간은 2021 년 8월 2일부터 10일까지.. 아무 생각없이 내가 산 럭슬은 시장 주포들의 농간으로 내가 당한건데..

정말 이러기도 힘든 건데, 내가 걸어논 시간이 체결 시간이라 자동 체결이 되어... 망했다.

현재 상황.

위의 사진이 10분도 안되어 일어난 상황이다. 와.. 개충격. 돈 번 거 다 날리네.. 지금이 오후 2시 40분. 3시 매매 1번, 3시 30분 한 번이면 이 종목은 사라진다. 아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