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휴게소 맛집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 후기
- 여행, 음식
- 2018. 7. 22.
사실 방송에서 나오는 음식을 맛있다고 해서 찾아가 먹는 편은 아닙니다. 그러나 방송 탄 음식점 가는 길이면 가끔 생각나기도 하지요. 전시참에서 이영자가 휴게소 먹방한 모습을 보고 이미 많은 식객들은 맛집 지도까지 그려가며 친절히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넉넉한 자리>
<셀프 반찬 코너>
서울에 볼 일이 있어서 일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배고파서 휴게소에서 식사를 하려고 검색 좀 해보니, 서울 만남의 광장에서 이영자, 그리고 한끼줍쇼에서 나온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만남의 광장 휴게소는 특이하게도 추가 음식들을 먹으라고 셀프 음식대까지 만들어놨더군요. 이점이 전 정말 좋았습니다. 타 휴게소에는 이런 것이 없지요.
<할리스 쿠폰까지>
그냥 결론만 말씀드립니다.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정말. 휴게소 음식이라고 생각되지 않을 정도입니다. 6500원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음식까지 추가로 가져다가 먹을 수도 있징요.
추가 밥까지 무료이지요. 정말 추천하고싶을 정도입니다. 셀프반찬도 처음 나오는 반찬에 없는 반찬까지 갖고와서 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숭늉도 무료..ㄷㄷ
<추가 반찬까지>
<밥까지도 맛있어!!>
보다시피 싹다 폭파시키고 먹어버렸습니다. 방송 전참시 이영자 휴게소 맛집이라고 나와서 믿진않았지만, 결국 말죽거리 소고기 국밥은 맛있는 것으로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