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막창집 비래동 장미막창 내 돈주고 먹은 후기


대전 비래동에 막창집이 새로 생겼습니다. 고기 대학교 라는 무한 삼겹살 가게가 없어지고, 그 자리에 막창집이 생겼네요. 이름은 장미막창. 솔직히 말하면 고기 대학교 지금 없어져서 그렇지, 과거에 3번 갔는데 전부 고기에서 냄새가 났음..-_-a




장미막창 외관은 그 전 고기 대학교 인테리어랑 달라진 것이 없습니다. 그대로 인테리어를 썼습니다. 생각해보니 대전 비래동에는 막창집이 없었는데, 선택은 좋은듯 합니다.



<기본 반찬>




셋트 메뉴가 있던데 2인은 셋트 메뉴로 시켜먹는 편이 좋겠습니다. 3인 이상은 양이 매우 부족합니다. 전 3명이 가서 따로 시켰습니다. 돼지막창과 소막창이 있는데, 가격차이가 좀 나고 위의 사진이 소막창입니다만...양이 적습니다.ㅠㅠ





당연하죠. 소막창인데..쩝.. 근데 맛이 아쉬웠습니다. 일전에 간 막창고 라는 프랜차이즈 가게에서는 꽤나 맛있었는데 말이죠.





돼지막창은 괜찮았습니다. 소막창은 가격에 비해 양도 적고 개인적으로는 성에 안찼습니다. 그러네 돼지 막창은 먹을만 했네요. 양도 그렇고.


<충청도 린>






<주먹밥>


주먹밥도 주문하고. 셀프로 먹어야..



이 가게의 가장 큰 장점. 라면 무제한. 옆에서 직접 끓이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거 하나는 정말 장점이네요. 소주 안주로 아주 그냥 좋습니다. 허허.


<미션 컴플리트>


둘이서 먹으면 괜찮을듯 하지만, 3명 넘어가면 가격이 확 뛰니 주의 할 것. 직원들 친절하고요. 역시 고기는 맛있네요. 소막창 보다 돼지막창 추천.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