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3 호리 리얼아케이드 프로 오픈기 hori real arcde pro

얼마전에 중고로 구매한 플스3 용 호리 리얼아케이드 프로가 도착했습니다. 토로님이 포장을 정말 예술로 해주셨네요. 간단히 오픈기.

출발~


의미없는 박스셋이긴 하나, 그래도 없는 것보다야 :) 그런데 박스가 너무 크다보니 직접 박스를 재단해서 보내주셨네요.


사용 설명서는 박스에 적혀짐.


무슨 소리인지 못 알아먹겠..


플스2, 플스1 호환이 안됩니다(?)


중고감 있다고 해서 저렴히 받았는데 생각보다 상태가 좋았습니다. 돈 굳었다!


요부분이 파손 또는 흠집이 나는 경우를 많이 봤습니다. 스틱을 마구 흔들다가 생긴 영광의 상처.


뒤판. 호기심에 다 뜯어봅니다.


하판을 열고 몇 개의 나사를 풀어야 비로서 상판을 분리 할 수 있는 구조. 왜 이렇게 복잡하게 만들었을까. 작업 하는 사람도 힘들고 구매자도 힘든.

하여튼 일본인 특유의 복잡성은 알아줘야.


기판까지 싸그리 분해 했습니다. 과거 소장한 적이 있어서 딱히 분해에 어려움은 없었네요.

다만 공구가 없다면 수십개의 나사 푸는데 지칠 듯 합니다.


풀다가 뭔가 하나가 부러짐. 이는 오래되어 삭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오픈식도 했으니, 이제 즐길 시간 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