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본인 최신 현황(2024.08.17)

예전에 한창 구글 애드센스로 돈벌어보겠다고 블로그 5개정도 티스토리에 만들고 이것저것 시도도 해보고 대량의 글을 싸던 시기가 있었는데, 어느덧 시간이 지나고 들인 시간에 비해 아웃풋이 너무 적다고 판단. 금액이 너무 안나옴.

그도 그럴 것이 이 블로그의 주된 내용이 그라비아 모델들의 내용 뿐이었으니, 당연히 구글 애드센스나 티스토리를 먹은 카카오 측에서도 맘에 안들어 했을테죠. 경고를 3번 먹었던가, 암튼 굉장히 다양하게 먹어서 블로그가 폭파될 우려에 글 중단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후로 시간이 꽤 흘렀고, 구글 애드센스는 아예 손 놓고 있었는데, 우연찮게 오랜만에 들어간 애드센스에 광고비가 누적되어 있더랍니다. 예전에는 평일 기준 최소 3달러 이상 벌기도 했는데, 그것도 전부 날아갔고, 보통 0.5 달러 수준으로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만히 있어도 돈이 들어오는 거 보면 참으로 기특하기도 하고. 갑자기 블로그 덕질이 하고싶단 생각도 들고, 돈벌기 힘든데 부업으로 좀 더 해볼까 생각도 들지만, 거기까지. 애드센스 블로그 영역은 상위 1% 놀이터라는 사실을 잘 알기에 포기 합니다.


모든걸 뒤로한채(?) 그냥저냥 기존에 쌓여있던 애드센스 구글 광고비 잔고를 보니, 무려 443달러나 예치된 모습을 보고 지금 부랴부랴 출금 신청을 했습니다. 원래는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는데, 기존에 사용했던 통장을 없앴더니 지금까지 돈 지급을 안하고 있던 것이었습니다. 역시 구글!!!

일단은 이 돈 월말에 받게 되면 배당 etf 나 사야겠습니다. 아예 없는 돈 쳐야겠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