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기계식 키보드 앱코 K660 완전방수 스페셜 에디션 오픈기


요새 보니까 게이밍으로 기계식 키보드를 많이 사시는 편 같습니다. 전 게임을 거의 안하고 그냥 타건감 때문에 기계식을 써보고 싶었던 1인이었죠. 이미 전 비싸게 기계식 키보드를 산 적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ooyil/221284186250



사실 이건 지인에게 선물 받았습니다. 지난번 구매한 쿨러마스터사의 CM스톰 SGK-4000 에 디여서..다시는 기계식 키보드 안산다고 마음 먹었기 때문입니다. 





이 제품은 저에겐 키압이 너무 쎄서 못쓰겠더라고요. 암튼 안맞음..ㅠㅠ 그래서 쳐다도 안봤는데, 선물받아서 모처럼 사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신세계네요.-_-a 타건감이 저한테 딱 맞습니다.



앱코 k660 이 시리즈 이름인가보고, 제가 받은건 완전방수 스페셜 에디션입니다만, 물 흘릴 일이 있을란가 모르겠어요. 겜방이 아니면 모를까. 인터넷에 잠깐 쳐봐도 앱코 k660 기능에 대한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기계식 키보드 입문자이다보니, 2가지 제품 써보고 딱히 이거다 라곤 평가 못하겠습니다만, cm스톰 보단 확실히 글 쓰기엔 편함을 온 몸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스위치 타입이 [카일 옵티컬 스위치] 라고 하던데, 이건 자체 생산으로 보여집니다. 



앱코 a100 이라는 마우스도 받았는데, 이건 뭐 막 마우스이네요..ㅎㅎ 딱히 좋은 점은 모르겠고, 써보니 rgb 컬러가 바닥에서 나옵니다.



키보드는 usb 형식인데, 위 사진처럼 갖가지의 RGB 컬러 led 가 감성을 자극합니다. led 색상 이런건 관심이 없고, 타건감이 제겐 중요했는데, 다행이 만족감이 굉장해서 너무 좋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