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일 숙성카레 조리법, 칼로리 내 돈 주고 먹은 후기


얼마전에 일본 놀러가서 일본식 카레를 먹고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사실 자취생에게 카레는 오뚜기 990원 짜리 3분카레가 짱이지요. 오늘은 좀 더 비싸고 맛나 보이는 3일 숙성카레를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3일 숙성카레는 가격이 2천원 근접한 1900원대입니다. 기존에 먹었던 990원 3분카레의 2배 되는 가격이죠. 카레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밥이랑 같이 카레를 쏟고 2분 정도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인데, 뜨거운 밥이면 굳이 전자렌지 안돌려도 그냥 비벼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이번에도 전자렌지는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3일 숙성카레 칼로리는 200g 기준 195kcal 입니다.



갓 지어낸 따끈한 밥으로 만들었습니다. 3일 숙성카레는 그냥 넣었습니다. 굳이 따뜻하게 안해도 맛있어 보여서요. 색상은 정말 일본식 카레처럼 보입니다. 굉장히 진한 색깔이죠. 의외로 안의 야채나 고기가 커서 씹는 맛이 있는 편입니다. 





가격 생각하면 확실히 괜찮은 선택이긴 합니다. 여성에겐 딱 한끼 좋아 보이고, 성인 남성에겐 조금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200g 이긴한데 250g 이면 어떨까?? 혼자 생각해봤네요.^^


<미션 클리어>


의외로 개꿀맛이라 놀랐습니다. 일본식 카레 느낌이 물씬 납니다. 광고 모델인 윤여정의 [카레가 카레다워야 카레가 맛있죠.] 라는 말이 헛 말이 아닌 게 느껴집니다. 2천원이 안아까웠네요. 양만 좀 더!!!!


지난 일본 죠토카레 포스팅.

http://sooyil.tistory.com/392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