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닌텐도 스위치 버전 플레이 후기


포스팅 내용의 모든 게임 화면은 

직접 찍은 캡쳐샷임을 밝혀용.


발매된지는 1년정도 지난듯한 이 게임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이게 사실 세가에서 1980년대에 발매된 원더보이 몬스터 월드의 진정한 후속작입니다. 

물론 제작은 sega  세가가 하진 않았지만, 라이센스 받고 인디 제작사가 만든 게임이죠. 시작부터 남자 또는 여자를 고르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생각해보면 원더보이 라고한 자체가 성차별이라 그런가, 여성을 고르면 타이틀 화면이 원더걸이라고 표기가 됩니다. 허허허..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원더보이 몬스터월드에서의 마지막 스테이지부터 주인공은 활약하기 시작합니다. 이게 되게 웃긴 것이, 버튼 하나만으로도 8비트 화면을 왔다갔다 할 수 있어서 게임 처음 시작 할 때, 신기해서 계속 바꿔보게 됩니다. 물론 아재 감성이지요.ㅋㅋ





추억의 기계 드래곤을 보고 얼마나 설레던지..^^;; 멜로디도 마지막 스테이지 bgm 과 똑같아서 기분좋게 플레이를 했습니다. 간단히 게임 스토리를 말한다면, 기계 드래곤과의 결전 후, 주인공은 저주를 받아 공룡으로 변하게 되어 저주를 풀러 떠난다는 이야기입니다.




아래부터 감상해 보시죠.

(PC 화면 최적화)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후기.

엔딩을 안 본 상태에서 플레이 후기를 적는 것이 좀 거시기 하지만, 게임 자체가 어린시절의 커다란 추억 공유 게임이라 감개무량하다고 할까.

한글판이며, 이미 플스4, PC 용으로 발매가 되었지만, 이런 게임은 역시 휴대용으로 즐기는 편이 좋아 보입니다. 난이도 역시 크게 어렵진 않습니다. 

아재분들은 특히나 꼭 한 번 즐겨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