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턱이 다소 아쉬운 이노구치 아야코 화보 井口綾子

9월중에 주프레 발매의 이노구치 아야코의 스폐셜 화보가 발매가 된다고 하는데, 전 처음보는 처자이네요. 관련 글 좀 찾아보니 이번에 그라비아 모델로 활동하는 신인 그라돌 같습니다.

아야코의 출생이 1997년생이니 올해 나이 22살의 꽃다운 처자가 되겠네요. 다만 다소 아쉬운 사각턱이 좀 도드라지네요.

<심의삭제>




이번 그라비아 문구를 대충 읽어보니 사상 최초의 앵콜 그라비아 화보랍니다. 지난주에 나왔던 주프레 화보가 인기가 꽤나 많았나 보군요. 지난주는 첫 그라비아여서 갑잡스러웠고 현재 대학생이라는 이노구치 아야코. 

앞으로 한동안 또 주프레에 나와서 그라비아 좀 찍겠네요.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