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306P mk2 드디어 도착
- 게임생활/모니터
- 2019. 1. 21.
작년 블랙프라이데이에 구매한 JBL 306P mk2 가 드디어 배송이 되었습니다. 구매한지 정확히 한 달 하고도 보름 정도가 지나서 왔어요.
배송은 오마이집 해상배송으로 시켰는데, 1달 걸린다는 말과는달리 의외로 빨리온 기분이 듭니다. 오히려 몰테일에서 다른 제품 온 거 생각하면 혈압이...-_-;; 다신 안써.
JBL 306P mk2 이 제품이 오기 전부터 모니터 오디오 관련 글들을 꾸준히 읽어왔던 터라 큰 덩치 때문에 계속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옆에 생수통 보이시나요? 스피커 박스만 보면 1 개당 20개들이 생수통 1.5셋트 정도의 크기입니다.
사실 제가 4월에 이사를 가게 되어서 아무래도 이것을 깔까말까 고민이 됩니다. 깐다고 해도 이거 놀 공간이 아예 없기 때문이지요.
이전에도 JBL 306P mk2 관련 글을 썼지만, 그냥 써서는 안되고 전용 케이블도 필요합니다.
다행이 액티브 스피커라 앰프는 딱히 필요한 상황은 아니지만, 암튼 지금 고민에 빠졌습니다. 빨랑 까서 음색 듣고는 싶지만, 진짜로 공간이 아예 제로라서...ㅡ,.ㅡ;;
현재 위의 사진이 제 책상인데, 모니터가 49인치라서 도저히 감당이 안되네요. 아무래도 모니터 오디오 사용 할 때에는 이 49인치 모니터는 극악 조합인걸로..
아 그리고 초보가 보면 괜찮을 모니터 오디오 셋팅법 관련 영상을 추천해 봅니다. 아래의 영상을 한 번 보세요.
오디오 쪽엔 완전 꽝이라서 위의 영상을 보고 많이 배웠습니다. 현직 교수님이시더군요. 일단 제품은 킵핑하고 공간나오면 설치를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지난 JBL 306P mk2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