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래동 태양막창 가격, 메뉴 후기

비래동 태양막창 가격, 메뉴 후기

비래동 태양막창 가격, 메뉴 후기

대전 비래동에서 막창을 먹겠다면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단 한 곳만이 존재하는데 이곳이 바로 태양막창. 사실 이전에 같은 자리에서 '장미막창' 이라는 가게가 먼저 들어섰습니다만, 이유가 있었는지 오픈한지 1달 조금 넘어서 바로 폐업의 수순을 가고, 태양막창이 들어왔습니다.

물론 이전에 비래동 장미막창 관련 포스팅을 했으니 아래의 글을 참고 하세요.

2018/07/29 - [국내여행, 음식] - 대전 막창집 비래동 장미막창 내 돈주고 먹은 후기

마침 비래동 태양막착은 승부수를 띄웠군요. 무려 소주가 1천원 하는 이벤트중입니다. 한달내내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오픈발이랑 이벤트랑 함쳐진 시너지가 제대로 뿜뿜.

<비래동 태양막창 메뉴, 가격>

비래동 태양막창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그램수를 보면 2인 기준 3인분은 먹어야 답이 나오겠더군요. 일단 처음 와봐서 메인메뉴인 돼지막창 9천원짜리 3인분을 시켰습니다. 막창 가격이 이게 원래 맞는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평소에 자주 찾아서 먹는 술안주는 아니거든요.

태양막창 좋은점 하나가 있습니다. 막창이 사실 굽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거나 타는 게 일반적인데, 여기에서는 주방에서 미리 70% 이상 구운 상태로 나와서 빨리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곳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알바생, 사장님 모두가 친절합니다. 사먹는 입장에서 기분 좋은 일이죠.

된장찌개도 시켰는데, 조금 밋밋한 감이 있어, 고추 갈은거랑 마늘을 조금 추가해서 끓였더니 훨씬 맛있더군요..흐흐. 된장찌개는 약간 칼칼해야 술안주로 더 좋습니다.

위의 사진이 비래동 태양막창 한 상 차림입니다. 가격대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찍어먹는 소스는 맛있더군요. 전체적으로 먹을만합니다. 비래동에서는 고기집이 꽤나 많은데, 이곳은 그래도 막창이라 경쟁 가게가 없어서 잘만한다면 나아지겠죠. 요새 진짜 다들 경기가 어려워서 장사가 잘 안되고 있지만, 잘되길 빌어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