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와이드 브라운관 티비 파손청구 KV-DX32K9H
- 게임생활/모니터
- 2019. 4. 24.
소니 와이드 브라운관 티비 KV-DX32K9H
판매했던 소니 와이드 브라운관 tv 뒷얘기가 있습니다. 이전 글을 읽지않았던 분은 아래의 글을 참고 하세요.
2019/04/22 - [게임생활/모니터] - 소니 와이드 브라운관 32인치 TV 방출기 KV-DX32K9H
오전에 보냈던 소니 dx32 구매자분께서 저녁에 연락이 왔습니다. 스피커 소리가 이상하고, 컨버전스가 틀어졌으며 전면부 커버가 없다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이게 도대체 뭔소리여? 분명히 제가 보내기 전에 상태 확인하고 사진까지 다 찍어놨는데, 전면 커버는 박살과 함께 아랫쪽 케이스는 갈린 흔적이 보이더군요. 구매자께서 보내신 사진을 첨부합니다.
아주 기가 막히게 갈렸습니다. 흐미.
전면 커버는 부셔졌는지 어디로 사라졌네요. 망할.
문자 확인 후 바로 구매자분에게 사과 전화를 하고 현재의 상황 설명을 들었습니다. 다행이 큰 화는 안내시더군요. ㅜㅜ 브라운관을 좋아하는 제 입장에서 화가 매우났습니다. 딱 보아하니 다른 짐을 실으면서 혼자 억지로 밀어낸 흔적입니다. 바로 배송기사분에게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 분에게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고 바로 소니 티비를 저와 함께 실은 이후에 움직인 적 있냐고 물어봤습니다. 다른 짐을 실으려고 본인이 좀 움직였다고 하더군요. 이 분에겐 화를 내지않고 일단 알겠다고 한 후 통화를 끊고 바로 화물 기사님 수배해준 택배 업체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가 모니터나 그밖의 아케이드 캐비넷 관련해서 사고팔때 늘 이용하는 업체인데 저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바로 사장님에게 전화 통화를 했고 사정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장님 말씀은 화물기사가 오리발 내밀면 자기가 해줄 수 있는 일이 없다고 하시더군요.
오리발을 피하려면 바로 물건을 받을 때 기사분께 이야기를 하고 처리를 받거나 증거가 필요하다 말씀합니다. 그래도 불행중 다행이 보내기 전 사진과 소니티비 보낼 때 찍어둔 사진이 있다고 말했고 증거로 충분할거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최대한 정중히 물건값 배상과 탁송료 이야기를 했습니다. 금액이 크지않아 보험처리 하기도 애매한 금액이라고 하시더군요. 본인이 배송기사분에게 이런 사정을 잘 전달하고 연락을 주신다 했습니다. 몇시간 후 문자가 왔습니다.
정중하고 강력히 말씀드린 부분이 그래도 잘 먹혔습니다. 전액보상을 약속하셨습니다. 소니 브라운관 와이드 티비인 dx32 는 인간적으로 굉장히 무거운 편이라 (약50kg 이상) 이걸 무리하게 혼자 밀어보겠다고 바닥에서 그냥 억지로 밀어버리니 당연히 이런 파손이 생기는거죠.
그동안 수많은 부랄관 모니터를 배송했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보니 저도 속이 탔습니다. 최악의 경우에 판매 금액 및 배송비 전부를 제가 뱉어내야했기 때문이죠. 오늘 점심즈음 금액을 받아 구매자분에게 전부 입금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구매자님은 꽁짜로 티비를 얻으신 셈이네요. ㅎㅎ
솔직히 구매자님에게는 미안함 마음이 한켠 남았지만 잘 해결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모니터 장인이신 안티크네님을 엘지 레트로 티비 개조건으로 조만간 뵈러 서울로 올라갈 생각인데 구매자님이 마침 남양주 근처시라고 하네요. 한 턱 쏘신다고 연락달라고 하시니 기쁜마음으로..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