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초밥 오류동 스시조아(구 무젠스시) 가격 메뉴 후기
- 여행, 음식/국내
- 2019. 5. 26.
오류동 스시조아
사실 전 초밥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주변 동네에서는 팔지를 않아 자주 먹지는 못하는 음식중 하나입니다. 그나마 먹을 때는 누구 돌잔치나 결혼식 뷔페에 초대 받았을 때 먹는 편이죠.
가끔가는 오류동 4거리에 위치한 스시조아를 가는 편이긴 합니다. 그 전에는 무젠스시였는데 간판을 바꾸었지요. 오랜만에 방문을 했습니다.
오류동 스시조아 메뉴 및 가격
무한초밥집이라 가격이 결코 싸지는 않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사실 빕스나 그밖의 패밀리 레스토랑에 갈 수 있는 수준이지요. 주말 기준 대인이 21500 원입니다.
내부 전경입니다. 오랜만에 왔는데도 여전하네요. 주말 점심에 먹으러 갔는데 사람들도 꽤나 있는 모습입니다.
그전에는 없었던 사이드 메뉴가 생겼습니다. 각종 튀김들이나 소바들을 먹을 수 있도록 따로 구역을 만들어서 해놨더군요. 좋았습니다. 그러나.. 좀 짜증이 나는 부분도 있었는데..
제가 간 시간이 11시 넘고 12시 되기 전에 갔는데, 망할 맛있는 부위가 하나도 안나오더군요. 예를들면 장어나 연어 같은 것들이요. 그래서 점장에게 따로 얘기 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냥 계속 먹기만 했습니다.
괜찮은 메뉴가 안나와도 너무 안나오는 겁니다. 갈즈음 되니 그제서야 내가 원하는 초밥들이 나와서 기분이 상했어요. 진짜 먹고싶은 거 먹는 재미에 가는 무한초밥집인데.. 스시조아 점장님에게 나중에 나갈때 얘기했는데 미안하다고 하더군요.
둘이서 먹었는데, 4.3만원 나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이번에는 가성비 최악이었습니다. 먹고싶었던 초밥은 안나오고 롤이나 먹고 있으니 원.. 오류동 스시조아 가는 분들은 만약에 안나오는 초밥이 있으면 점장에게 말하면 최대한 도움을 드리니 이점 참고 하세요.
역대급 망이었습니다.ㅠㅠ
지난 오류동 음식점 포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