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미나코 일본 전설의 아이돌이 다시 등장 本田美奈子

혼다 미나코 本田美奈子


40 대 이상인 분들은 일본 문화 특히 음악을 접하려면 명동 지하상가나 근처 음반가게에서 일본 음반 불법 보따리나 복사본을 사다가 듣곤 했지요.

88 년 서울 올림픽을 계기로 각종 문화행사를 하면서 지금 소개하는 혼다 미나코도 한국에 와서 초청 공연을 하고 갔다능. 귀여운 외모와 그녀의 목소리는 아직도 많은 분들이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녀를 기억하는 분들을 위해서(?) 2020 년 캘린더가 등장했습니다. 참말로 일본은 정말 대단합니다. 요새 뉴트로가 인기 있긴한데..


일본의 가수, 배우, 성악가로 활동했던 혼다 미나코. 80년대 아이돌로 시작해서 1985 년 살인 바캉스 라는 노래로 아이돌 데뷔.. 90 년대 와서는 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을 했습니다.

2000 년대까지 활발한 활동을 하고, 클래식과의 크로스오버를 지향했는데..


 

2005 년 급성 골수성 백혈병 진단을 받고 같은해 결국 바로 사망. 향년 일본 나이 38살에 사망. 이런 그녀였는데, 지금은 이런 그라비아 화보만이 덩그러니 남았네요.

엔카 가수 지망생이었지만, 얼굴이 이뻐서 아이돌로 데뷔 후 대박이 났더라능.. 지금 얼굴 봐도 꽤나 귀엽고 이쁜 얼굴입니다. 또래 가수들 중에서는 가창력만큼은 넘버 1 이었다고..



전 이노래가 너무 좋네요. oneway generation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