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샤이닝포스2 한글 대화집 오픈기

수퍼겜보이 시절.. 아니다 수퍼알라딘보이 시절에 나왔던 세가의 대작 시뮬RPG 샤이닝포스2 , 당시 저 역시 일본어 까막눈으로 그냥저냥 진행하면서 엔딩까지 봤던 게임이라 애착이 있어 이번에 대화집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본 그대로의 스캔집.
엄청난 두께
찢어진 것이 아님.
뒷면 드러군 것도 그대로 스캔

 

구닥동이던가?? 암튼 샤이닝포스2 대화집 공제를 하는데, 이것도 그냥 공제하면 문제가 될까봐 삼성팀에 연락을 하고 허락을 받은뒤 50 명 한정으로 복제해서 나눴습니다. 보다시피 예전 모습 그대로 스캔한 탓이라 원본의 느낌 그대로의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산 이유는 간단합니다. 지금에 와서 게임을 즐긴다는 건 다소 무리가 있고, 오랜만에 일본어 원서 읽는다는 느낌으로 한 권을 사고 쭈욱 읽어볼 요량으로 샀으니까요. 



일본에 측면에서 보면, 용량 문제인지 한자가 아닌 히라가나로 풀어쓰다보니 읽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겠으니, 일본어 초보인 분들은 오히려 나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원본이 좀 아쉽긴 하네요. 그대로 스캔을 뜬거라.

 

 

샤이닝포스2 대사집을 보면서 과거 플레이 했던 것이 새록새록 생각나는 것도 묘미라면 묘미겠네요.

sooyil.tistory.com/3782

 

세가 샤이닝포스2 대화집 삼성 복각판 정보 feat. 슈퍼 알라딘보이

요새 이곳저곳에서 복각 열풍이 꾸준히 불어오는 모습을 보자면 레트로, 특히 게임쪽 열풍이 시들지 않는 기세다. 이번에는 삼성 슈퍼 알라딘보이(슈퍼 겜보이가 내겐 더 맞는듯.) 시기 때 발매�

sooyil.tistory.com

역시 레트로는 꿀맛이야.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