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세종점에서 플스5 받기까지 2개월..

몇개월 전에 플스5를 샀다고 포스팅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걸 이제서야 수령을 했네요. 플레이스테이션 세종점에서 예약을 하고 받았는데, 거기 사장님이 참 대단하다고 하네요..ㅋㅋ 2개월 넘어서 수령을 했으니 원.. 물론 빨랑 받아서 플레이 하는 것이 중요한데, 시간도 없었고 플스5 예약판은 무조건 직수령이 원칙이라 제가 세종까지 넘어가서 받아야 하기에 그런 부분들이 컸습니다.


졸라 무겁넹

 

이걸 받고 사진을 찍은지 1개월이 지난 시점인데, 아직 개봉조차 하질 못하고 있습니다. 셋팅을 제대로 해야하는데, 어째 시간이 없습니다. 엑박으로 게임패스 할 게임들로도 넘쳐나는데, 이걸 또 언제하고 있다냐.. 할 건 많고 재미난 게임들도 많고 늘 시간에 쫒겨사는군요. 

관련 포스팅.

https://sooyil.tistory.com/4381

 

플스5 구매, 과연 이게 옳은 것인가?

요새 플스5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데요, 저도 몇 번 하다가 포기를 한 적 있습니다만, 오늘 우연찮게 시도를 했는데 현장 구매에 덜컥 당첨이 되었습니다. 근데 고민이 많아집니다. 이걸 사야

sooyil.tistory.com

아 그리고 새삼 이번 엑박이 정말 잘 만들어졌다란 생각이 또 듭니다. 무슨 플스5가 완전 몽둥이네요. 크기도 엄청 크고. 그렇다고 엑박보다 성능이 더 좋은 것도 아니고. 용량도 작은 편이고. (물론 ssd 성능 좋다고야 하지만..) 아직 플스5 전용 게임을 산 게 없어서 개봉을 안한 것이 가장 큰데...

그래도 플스4 전용 게임을 플스5 에 연결해서 하면 몇몇 게임들은 게임부스트라고 성능이 오른채로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해서 기대하는중입니다. 특히 데이즈곤이 60 프레임으로 바뀐다고 하던데.. 일단 그런 게임 위주로 사서 플레이 하는 게 좋을듯 합니다. 99% 호환이라는데.. 음 과연 게임 뿐만 아니라, 주변기기는 어떨런지.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